픽셀 히어로 초보뉴비를 위한 문장&문양 스킬 정리
(개인적으로 챙겨야 한다고 생각하는 스킬은 ☆표)
문장/문양 스킬
☆물리체인,마법체인 : 설명 불필요 힐러제외 무조건 챙겨야 합니다.
마법, 무력 : 딜러들에게 착용해 줄 만한 스킬 하지만 민첩이라는 카운터 스킬이 있기 때문에
상대방이 민첩문양을 많이 챙겨놓았으면 오히려 딜이 하락함.
☆광폭 : 딜러요 goat스킬 이게임은 치명타의 효율이 매우 높으므로 딜러영웅에게 찾아서 챙겨줄 만한 스킬
치유감소 : 치유감소라는 꿀디버프를 걸기 때문에 제어용 영웅 및 속도가 빠른 영웅에게 주면 좋음
무적 : 원래 초반 버티는 용으로 꽤 활용도가 높았지만 음양의 거울이라는 상대 버프를 라운드시작 시
지워버리는 유물의 등장으로 활용도가 매우 떨어짐 라운드 시작하자마자 사라지면 문양&문장
스킬 하나 없이 시작하는 것과 동일 하지만 상대에게 음양의 거울이 없으면 밥값함
☆정화 : CC기 및 디버프 확률제거 테미스는 디버프 제거는 있지만 cc기 제거는 없기 때문에
챙겨주면 좋은 스킬 쌍둥이도 13 성기준 cc기 및 디버프 중 고작 3개를 해제시키기 때문에 착용해 주면 좋음
급습 : 무적과 마찬가지 라운드 시작과 동시에 사라질 수 있어서 활용도가 떨어지지만
초반에 승부를 보겠다 하면 써도 괜찮은 스킬
☆의지 : 학 완소스킬 초반에 학으로 상대방 영웅 하나를 무조건 따버린다는 가정하에
추가 체인공격 시의 대미지를 늘려줄 뿐만 아니라 상대에게 제거당하지 않는다면 학의 추가타마다 증가된 대미지가 들어감
☆분노 : 학 완소스킬 분노 스킬을 장착한 학은 높은 확률로 연속으로 분노스킬을 시전함
학 외에도 다른 딜러들에게도 줘도 상대방을 죽일 수만 있다면 좋은 스킬
파갑 : 평타를 많이 하는 학 발키리 이렐리아 같은 영웅이나 평타가 전체 기인 클로스에게 주면 괜찮은 스킬이며,
힐러에게 줘서 운 좋게 걸리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착용해 주기도 함.
하지만 문장을 돌리다가 꼭 필요한 스킬이 나왔는데 같이 붙어있다면 그냥 쓰자라는 마음 아니면 굳이 찾아서 쓸 필요는 없는 스킬
흡혈 : 시련던전(개인전)용 스킬 다른 곳에서는 활용도가 떨어짐
☆반사 : 숨겨져 있는 개꿀스킬 학이나 악마 반대편에 반사 넣어준 영웅을 배치시켜 주면 좋아 죽음
테미스나 쌍둥이 길 발키리에 넣어주면 좋고 환혼 스킬과 궁합이 잘 맞음 환혼과 반사를 같이 껴주고
운만 좋으면 나는 계속 살아나고 상대는 죽는 걸 볼 수 있음
☆전투준비 : 라운드당 최대 5번 맞을 때마다 피가 차는 스킬로 힐러, 탱, 서브탱 꿀스킬
테미스 정의연결이 걸린 상태에서 맞을 시 오히려 피가 차는 경우도 많음 테미스 쌍둥이 길 발키리등에 넣어주면 좋음
☆철벽 : 방어스킬 중 최고의 존엄스킬 체인문양을 들고 있는 적이 때릴 시 피해감소 상대방 딜러캐릭터가 체인스킬을 안 들고 있을 리가 없다.
☆비호 : 첫 라운드에 보호막을 해주는 무조건 챙기면 좋은 스킬 중 하나
학이 상대방의 보호막을 뺏기 때문에 학에겐 무용지물이지만 그래도 첫턴 보호막으로
다른 딜러들에겐 밥값 하는 스킬 이 스킬을 착용한 영웅의 체력이 첫 라운드에 하락하며
모든 영웅에게 보호막을 시 전하기 때문에 탱이나 힐러, 쌍둥이에게 주는 게 좋음
☆제어 : 제어 확률 증가시켜 주는 스킬 착용한 영웅의 cc기 및 디버프스킬이 상대에게 적용될 확률을 높여줌
클로스, 거미 등 cc기가 좋은 영웅에게 주면 활용도가 매우 좋은 스킬 중하나
☆관통 : 완소 딜스킬 중 하나 딜러캐릭터이라면 가져가면 무조건 좋은 스킬
픽셀히어로는 방어력의 효율이 매우 높기 때문에 딜스킬로써 방어구 관통의 효율이 매우 높음
☆의술 : 힐러 완소스킬 안 그래도 힐량이 낮은 테미스에겐 꼭 넣길 추천함 쌍둥이도 딜러로 세팅할 거 아니라면 착용해 주면 밥값함
부활 : 이걸 챙길 봐엔 환혼을 쓰거나 차라리 방어스킬을 하나 더 챙기는 게 좋지만
특급 부활에 특급 환혼 특급 반사를 넣어놓으면 가끔가다가 로또 터진 거처럼 무한히 살아나면서 상대를 죽이는
진귀한 광경을 볼 수 있긴 함
추천 안 함
☆환혼 : 초반엔 많이들 착용했었지만 많은 딜러영웅이 멸살을 필수로 껴주기 시작하면서 멸살피해증가로
인해 오히려 빨리 죽게 돼서 다들 배지만 학이나 악마처럼 타깃을 거는 영웅들의 등장으로 오히려 떡상함
상대방의 속도가 나보다 빠르며 학으로 테미스를 저격해 놓으면 테미스가 방어스킬 무엇을 챙겨놓든
아무것도 못하고 죽는 경우가 많아져서 다시 살아나길 기도하면서 환혼을 넣어놓음
고급스킬 이상의 경우 확률이 높기도 하고 특급의 경우 멸살이 걸리지 않았다면 무조건 한 번은 살아난다고 봐도 무방함
그러므로 테미스에게 매우 추천하며 체력이 낮을수록 피해감소가 있는 길에게도 매우 좋음
죽어도 계속 살아나서 신권수호하고 있는 길은 공포 그 자체
회복 :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착용하고 있는 영웅의 체력이 회복돼며 어떤 영웅이든 착용해 줘도
나쁘지 않음 하지만 찾아서 챙길 만큼의 매리트는 없음 그냥 문장 돌리다 필요한 스킬에 붙어서 나오면 쓰는 정도
강인 : 효과저항 증가 cc기 및 디버프에 걸릴 확률을 줄여주기에 나쁘지 않지만
이것 또한 굳이 찾아서 껴줄 만큼의 매리트는 없음 꼭 착용해주고 싶다면
첫 라운드에 cc기에 걸려 스킬을 못쓰면 많은 손해를 보는 테미스 같은 영웅에게 주면 좋음
☆축복 : 라운드 시작 시 자신에게 걸려있는 모든 디버프 cc기 제거 시전확률도 높기 때문에
딜러 힐러 탱 상관없이 챙겨주면 무조건 좋은 스킬 중 하나
민첩 : 상대방이 무력, 마법 스킬을 가지고 있다면 피해감소 및 회피증가 메인딜러 영웅의 경우 높은 확률로 무력,
마법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영웅이든 생존용으로 착용하기에 좋음
그리고 회피 또한 확률이 생각보다 높으며, 회피를 해도 cc기 및 디버프는 걸릴 수 있음
하지만 대미지는 0이기 때문에 확률 블랙실드라고 봐도 무방
공헌 : 공헌스킬을 착용한 영웅이 죽었을 시 확률로 아군영웅들의 공격력이 증가
상대방 학에게 저격당할 확률이 높은 테미스나 쌍둥이에게 넣어주거나 신권수호하다
먼저 죽을 확률이 높은 길에게 넣어주면 나쁘지 않은 스킬
하지만 굳이 찾아서 낄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도발 : 걸리면 상대방은 무조건 평타를 치게 되기 때문에 cc기로 써 매우 좋은 스킬이지만 확률이 낮음 하지만 속도가 빠르고 전체스킬인 영웅
예) 스피카, 거미에게 착용하고 초반에 한 명만 걸리라는 느낌으로 써도 매우 괜찮음.
강습 : 내가 상대에게 주는 스킬피해가 일정량 이상일 때 확률로 기절시킴, 이중가챠 느낌이라 별로 추천하지 않으나
상대방 테미스가 정의연결을 걸기 전에 때릴 수 있거나 한방이 강력한 딜러에게 착용해 줄만은 함.
☆디버프 : 일정확률로 상대방의 모든 버프 제거하는데
보호막도 버프로 취급되기 때문에 매우 활용도가 높다. 분노스킬이 전체공격이라면 어떤 영웅이 써도 좋은 스킬이나 디버퍼로 쓰는 영웅이 있다면
그 영웅에 넣어주거나 요즘 활용도가 많이 떨어졌지만 전체공격에 속도가 빠른 스피카에게 넣어줘도 좋음
☆☆멸살 : 다시 못 살아나게 하면서 환혼&부활을 들고 있는 상대에게 피해증가. 쌍둥이 전체부활과 환혼 부활스킬 때문이라도 어떤 영웅이든 착용해줘야 하는 0순위 스킬. 어떤 영웅이든 그냥 쓰세요. 힐러조차 특별히 쓸 스킬이 없을 경우 대충 멸살하나 껴주고 평타에 멸살 걸리는 걸 기도해두됌.
격노, 추격 : 개비추
- 문장 문양 스킬들 정리는 이 정도로 하고 다들 문장 문양 스킬들 맞추는데 고민하시는데 빨간 문장 나오기 이전에는
그냥 어느 정도 타협해서 쓰시다가 빨간 문장이 나오면 그때 필요한 스킬을 뽑아서 쓰시는 게 제련코인도 아끼고 좋습니다.
문양은 상점에서 매일 무료리셋은 꼭 다 돌리셔서 제련코인으로 파는 필요하신 문양은 꼭 챙기시길..
이만 글을 줄이며 즐거운 게임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