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정보
- 골드 사용처
이 게임은 어떤 옵션이라도 유용해
대충 비슷하게 골드 수치에 많게 다 찍어주면 돼
그래도 공격력 쪽에 좀 더 비중을 주면 좋겠지?
2. 다이야 사용처
- 뽑기렙 6렙달성 ( 픽업 부터 열어야 명함이라도 빨리땀)
- 장비.방어구 숙련도 1000렙 찍기
- 유물
유물에 투자할 때는 과감히 많이 하는 게 좋아. 100 렙이 만렙인데 그때부터는 다이야로 다시 뱉어내
일반등급 100 다야. 고급 200 다야. 희귀 300. 영웅 500. 전설 1000
3. 특성 성장
- 1순위 >> 특성 공격력 강화. 적중. 관통. 모험상자 드랍율
- 2순위 >> 일반등급추가피해. 보스등급추가피해 ( 2순위로 둔이유는 초보자가 당장찍기엔 힘듬 근데 무조건 찍어야함 )
- 3순위 >> 공격력. 특성 생명력.
- 그 외 >> 티켓은 항상 모았다가 소탕전에 소탕 보상증가 1000렙 찍고 돌리자 ( 운영자는 스킬찍는거 100렙씩 찍게 좀해놔...할때마다 빡셈)
혹시 공격력은 안 찍나요??
밑에 사진에 보면 공격력을 1000 찍어봤자 31000에서 2000 올라갈 뿐이다. 즉 효율이 좋지 않다는 거다. (초반엔 찍어줄 만함)
>그리고 4000 렙 이상부터 포인트가 남으면 조금씩 찍어주자
4. 자기 스펙이 어디서 부족한지 보자!!
이건 나의 현재 사진!
위에 사진에서 보면 줄마다 전부다 곱연산곱연산이기 때문에 골고루 옵션을 챙기는 게 좋다!
즉 한쪽에 몰빵 하지 말고 골고루 올리도록 하자.
파밍장소
파밍장소는 자기 최고 스테이지가 효율이 가장 좋아
근데 높이 등반해 버리면 스펙부족으로 인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그래서 초반에 추천하는 방식은
7초 안에 빨리 끝낼 수 있는 곳에서 좀 파밍 하다가 다시 등산하고
다시 정착해서 스펙 업하고 올라가는 걸 추천해
채팅방에서 퍼왔습니다. 영구님 ㄳ
<<스킬티어 >>
지극히 주관적임
S티어
- 트리플 악셀 : 말할 필요 있나 최고 국밥 스킬 모든 던전.모험 다들어감
- 쏟아지는 창 : 광범위의 다단히트계열. 방치시 압도적인 효율을 보여줌.
- 전장의 투지 :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버프
1 티어
- 볼케닉 레이지 : 첫충전(?) 보상으로 줬던거 같은데 딜도 좋고, 몬스터한테 안맞아서 좋음 (3각시 중력장 효과도 쏠쏠)
- 타라니스의 창 : 빛계열의 궁극기. 버프충첩과 함께 들어가는 딜은 어마무시함
- 수르트의 검 : 불계열의 궁극기. 바로즉시 화상을 꼽아주고 엄청난 버프를 제공
- 대지의 일격 : 넓은범위에 준수한데미지를 주는 대지의 일격이지만 스킬쓰는데 한세월이다...(3각 필수)
- 아이스 에이지 : 즉발기.얼리기. 광역딜링 방치의 꽃 (업데이트후 1티어)
2 티어
- 플레임 어썰트 : 단일딜 최고봉인데 2티어로 두는 이유는 전제조건이 많다. 화염.승급.자주 씹힘
- 연섬 : 은근히 보스전에서도 딜잘내고 이동기중 최고 쉽게 얻을수있는데 활용도가높음 ( 성채 보스 첫타 무시가능)
- 중력장 : 즉발기이나 범위가 애매함.
- 화염돌풍 : 즉발기에 방치시에 좋다. 3각시 이동속도도 훌륭
3 티어
- 체인라이트닝 : 낮은 구간에서 잔몹 제거 용으로 쓸만함
- 파도베기 : 생명의샘 컨텐츠에 한해서 필수 스킬
- 부활 : pvp에서 쓰일거라... 지금은 쓸데가없음
- 마나의 흐름 : 애 넣을 스킬창 공간이없음..... 그리고 써보면 그닥 마나가 많이차진 않음
- 운석낙화 : 스킬 후딜이 거의 없어서 나름쓸만함. 데미지+장판딜
그 외는 아직 활용처를 찾지 못했다.
간혹 일섬 좋다고 하시는 분들 있는데 이상한 대로 돌진해서 딜레이가 너무 커서 논외로 넣음
숙련도
숙련도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무기. 방어구 숙련도. 훈련 숙련도
여기서 우리가 챙겨야 할 옵션은 딱 3가지 정도로 보인다
옵션공격력. 옵션생명력. 치명타
그냥 공격력은 아무 필요 없다 무조건 옵션! 이 붙어야 한다
치명타는 수치는 50% 정도만 챙겨도 충분하다고 본다 다른 곳에서 당길 곳이 많아서
그렇게 치명타 100%를 맞추고
나머지는 옵션공격력과 약간의 옵션생명력 정도 추천한다.
치명 피해량도 나름 쓸만하나 옵션공격력보다는 효율이 떨어진다.
이런 건 이제 웬만큼 게임해본 사람들은 다 알 테니 알아서 잘하겠지?
누가 물어본다 그냥 공격력이랑 치명타로 도배하면 안돼요?
> 옵션 생명력 곱연산을 챙길 수 있는 곳이 여기밖에 없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챙겨두면 좋다. (개인적인 생각)
이런 식으로 신화급부터 차근차근!
훈련 옵션!
유물
그냥 뽑으면 된다. 그리고 15 스테이지 이상 방치하면 전설등급까지 유물 얻을 수 있다.
관통과 적중은 대부분 여기서 다 챙겨갈 수 있다.
참고로 100 렙 만렙 찍으면 그이 상부터 얻는 건 다이야로 변환되니 이것도 은근 쏠쏠하다
(일반등급 100 다야. 고급 200 다야. 희귀 300. 영웅 500. 전설 1000)
중간중간에 나오는 유물 패키지들은 효율이 좋으니 사는 걸 추천한다.
이런 식으로 최대치부터는 분해로 다이야 획득가능!
영혼성채
영혼성채는 일정 스테이지 이상 지나가면 도전할 수 있는 승급 같은 개념이다
달성할수록 전채적인 능력치가 뻥튀기되니 필수로 깨면 된다
추천하는 스킬은 연섬. 트리플액셀 등등 즉발기로 잡아야 된다
어차피 누가 먼저 뚝배기 깨냐의 싸움이니 쏟아지는 창 같은 스킬 넣어놓고 백날 해봐야 못 깬다.
10단계 영혼성채부터는 난이도가 많이 달라진다.
첫 번째 스킬을 반듯이 무시해야 된다 (원콤남)
그리고 아이스 에이지로 얼린 다음에 후드려 까야 되는데
상대의 피통과 공격력이 상당하다. 많은 트라이가 필요함
각 항목이 보유효과다! 즉 모두 적용됨!
정령
자 정령 쪽은 설명할게 많아. 차근차근해볼까?
정령은 기본적으로 버프형과 공격형이 있음
버프형
공격형
자 그럼 둘 중에 어떤 게 좋냐??
지금은 버프형이 좋아. 근데 개발자 노트를 보면 공격형 펫도 나중에 버프 시킬 예정이네?
그래서 뭐가 좋다고는 말을 못 하겠어 지금 당장만 보면 버프형 추천!
그리고 정령은 기본적으로 에픽 정령과 일반 정령으로 나뉘어
보라색이 에픽
위사진처럼 색깔로 구별할 수 있지.
그럼 에픽이랑 일반정령이랑 가장 큰 차이점이 뭘까?
> 바로 기본 옵션의 수치가 달라진다는 거야
어차피 최댓값은 똑같기 때문에 굳이 에픽정령에 목맬필요는 없어
우리는 정령성능을 보는 게 아니라 옵션이 중요하기 때문이지!
자 그럼 우리가 옵션을 챙겨야 될 건 뭐가 있을까?
>> 정령공격력. 정령생명력. 일반추가피해. 보스추가피해. 스킬충전속도. 스킬속도. 모험상자획득. 등등 너무나도 많아.
항상 이야기하지만 우리 챙겨야 될 제1 옵션은 곱연산 이 되는 옵션들이야 이유는 이제 알 거라고 생각해
그래서 정령공격력이 중요한 이유야
공격력 강화 옵션은 제발 버려!!!!
많은 초보들이 공격력강화 x4. 3등을 쓰고 있는데 그건 꽝이야
이거 말이야 이건 올리는 게 아니야 저게 100%가 되든 200%가 되든 만들어 봤자
여기서 보이는 공격력 강화옵션 5019%에서 + 100% 정도밖에 안 되는 거기 때문에 효과가 정말 작아
그러니 이런 실수는 하지 말도록
그리고 정령 쪽에서는 다른 곳에서 챙기기 어려운 옵션들을 대량 챙길 수 있기 때문에 머리가 아프지
수치는 x5배까지 가능해
기본적인 메커니즘은 이거야
밑에 그림이 기본적인 0강 상태야 그리고 0세대 펫은 전부 0강이겠지?
0세대 x 0세대 합성시키면 1세대가 되는데 거기서 무작위 한 개가 강화가 될 거야
그걸 뭐 운영자는 돌연변이가 일어난다라고 하더라고
그리고 이게 돌연변이가 일어난 스킬이지 기본적으로 1세대 펫부터 가능해
나는 아직 x5는 없어 모든 수치들이 x5까지는 가능하다는 거지.
사실상 힘들지. 운이 엄청 좋아야 되고 x5까지 간다는 건 20%의 확률을 5번 뚫어야 된다는 거니까
이 정도만 돼도 꽤 쓸만하다고 ~ 정령은 많이 해보는 게 중요해 그러니 너무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맞춰나가는 걸 추천해~
합성하는 방법은... 어떻게 설명해야 될지 모르겠다 머리로는 알겠는데 글로 옮기려면... 한세월이라 패스할게
지금 이겜의 최종 보스는 정령 콘텐츠라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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