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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만한 렐릭은 크게 3가지로 구분됨
[스위프트] : 공속 옵션이 베스트인 장비
> 주요 잠재옵션 : 공속, 스충, 공%
[브리트라] : 공격력을 올려주는 딜러 장비
> 주요 잠재옵션: 근거리피해, 원거리피해, 치피, 공%
[인히비터] : 내구력을 올려주는 탱커 장비
> 주요 잠재옵션: 근피감, 원피감,체력%
장비의 선택
[브리트라]
무기와 크라운(명중) 쓴다. 재무장 딜러이면 방어구도 브리트라 기용해서 잠재까지 맞춰 극상세팅을 함.
공속이 필요한데 근접 클래스가 쓸경우 무브먼트도 사용가능.
[인히비터]
무기와 방어구, 무브먼트 사용(회피)
버텨야 하기 때문에 크라운은 효율이 낮다.
[스위프트]
무기, 방어구, 크라운(공속),무브먼트 혼용(나머지)
공격 명중이 뒷받침되야 공속도 의미가 있음.
잠재 옵션 폐기 기준
뜨는건 운빨이다.
사용하지 않는 잠재 옵션도 있고.
유효 잠재 옵션이 잘떠야만 쓴다.
랜덤으로 부여되는 잠재수치값도 잘 떠야 한다.
[잠재옵션 7강기준]
최대 최소 값의범위의 70~75% 이상 - 비틱, 셋바 사용 허가
최대 최소 값의범위 50% 이상 - 쓸만한장비, 셋옵과 잠재능력이 시너지가 없다면 도시락 행.
최대 최소 값의범위 49% 이하 - 셋바 사용 불허. 공간이 부족하면 도시락으로 다른 장비에 재료로 써도 됨.
잠재옵션이 깡 스탯이다 - 2강에서 폐기(갈갈or도시락) 깡스탯은 다중 솔져에게 적절한 스탯이고 최고값이 뜨기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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