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큐어를 할 때 절대로 고르지 않는 템이 하나 있다. 바로 오토리커버리이다. 초보자일수록 애용되는 템인데 사실 없어도 된다.
분명 1스킬로 자힐을 하는건 이상적인데 아군이 없으면 힐을 할 수 없고 1/4나 1/2만큼 힐을 하느니 그냥 2스킬로 꾸역꾸역 힐하는게 더 낫다.
위에건 제쳐두고 (본인이) 악4에서 큐어할때 강화하는 루트를 써보겠다.
(필수)
1. 바이오
- 이거 유무가 아군의 공격력 결정에 참 큰 영향이 있다. 영웅만해도 40%고 전설을 찍으면 75%니 나오면 꼭 할 것.
2. 냉기폭8
- 2스킬 폭8시 좀비가 3,6초 슬로우 걸리는 능력이다. 공격을 풀면 바로 슬로우가 풀려버리는 냉각스프레이와 다르게 한번 공격하면 최소 3초는 슬로우가 유지되기에 안정성이 뛰어나다. 또한 냉각 스프레이가 안 떴을시에 운영을 좀 더 안정적이게 해준다.
3. 치유스프레이 - 아군이 한대도 안맞고 클리어할 확률은 적기에 이걸 고르면 힐 속도가 빨라진다. 주로 근접전을 하는 체어나 베스트컨디션을 가진 스케를 빠르게 힐하는데에 사용하자.
4. 게이지회복 - 이거 없으면 큐어가 스프레이를 많이 못 뿌린다. 이거 하나만 있어도 회복 속도가 확연히 차이 난다. 전설 능력이 뭐든간에 필수.
5. 응급처치숙련 - 힐 속도를 증가시킴. 한번만 먹어도 1.5초이며 전설 찍으면 3초이다. 아군이 죽었을시 시간낭비를 줄여주며 뒷스테이지에서 터졌을때 이거 전설이면 커버를 칠 수 있다.
(필수는 아닌데 위에거 없으면 고르는 것)
1. 게이지최대량 - 게이지회복보다는 우선순위가 낫지만 그래도 있으면 큐어 유지력에 도움을 준다. 한번에 뿌리는 양의 증가도 한 몫하고.
2. 파워스프레이 - 이거 왜 쓰냐라고 하는 사람 있을 거 같은데, 이거 1라에서 뜨면 엄청 편하다. 거대좀비를 카운터 없이 가만히서 잡을 수 있을 정도다. 한번만 골라도 공증이 25%나 되서 큐어 혼자서 카운터써서 몹 잡을때도 도움이 된다. 단 한번만 고르는걸 추천함.
3. 2스킬 게이지 감소 - 잘 안쓰긴 하는데 전설 능력이 망할때를 대비해 하나쯤은 채용할만한 것.
4. 2스킬 힐량 증가 - 10에서 12로 증가하긴하는데 그래도 있어서 나쁠 건 없다.
5. 재생의달인 자신이 힐받는 속도를 빠르게한다. 있어서 나쁠 건 없지만. 이걸 애용할 정도면 오지게 좀비에게 박아대는 유저라는 뜻일 것이다.
6. 체력단련
체력을 증가시켜 한대정도는 더 버틸 수 있게 해주지만 좀비에게 안맞으면 그만이다.
(그저그럼)
1. 2스킬 쿨 감소 - 큐어의 본체는 2스킬이 아니기에 없어도 상관없다.
2. 오토리커버리 - 큐어가 좀비에게 안 맞는다면 무용지물. 힐 할 상황이 와도 2스킬로 하는게 더 나음.
3. 터치다운
-힐량이 겨우 5따리다. 하도 안해봐서 전설찍으면 몇 나오는지도 ㅁㄹ
4. 파워어쩌고 - 2스킬은 딜용이 아니다.
(전설능력)
1. 냉각스프레이 - 바이오와의 시너지도 좋고 넓은 범위의 슬로우를 뿌려서 상당히 서포팅하기에 좋다. 또한 슬로우라 혼자서 액체도 잡을 수도 있고. 나오면 반드시 고를것.
2. 불안정한용액 - 냉각스프레이에 밀리지만 이것도 장점이 있다.
2스킬의 범위가 스케 2스킬정도로 늘어나서 카운터치기가 더 편하다. 게임 하다보면 체어가 좀비 길막해서 카운터 못할때 많을텐데 이거 하나면 체어에게 맞아도 사거리가 되서 좀비 카운터도 같이 된다.
냉기폭8을 채용하면 안정성이 늘어나는건 덤.
단 게이지최대량,회복량, 2스킬게이지감소량이 적으면 사용하기 어렵다.
3. 자가치료
- 안죽으면 그만이다. 이걸 고를바에 용액을 고르자.
4. 스프레이 블래스트 - 예능용. 큐어가 딜러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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