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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닛! 좀비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거죠?
- 공통 -
1. 체력 단련 : 최대 체력이 증가합니다. (25, 50, 75, 100)
A. 아처
1. 화살촉 강화 : 화살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 25%, 40%, 60%)
2. 가벼운 화살 : 화살 발사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0%, 20%, 30%, 40%)
3. 활시위 강화 : 화살의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1칸, 2칸, 3칸, 5칸)
4. 가시 화살촉 : 화살이 추가 데미지를 입힙니다. (5, 10, 15, 20)
5. 안정된 조준 : 3칸 이내에 좀비가 없다면 화살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30%, 50%, 70%)
6. 날카로운 화살촉 : 화살의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25%, 50%, 75%)
7. 집중 공격 수련 : 화살 명중 시 3초간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 10회) (4%, 8%, 12%)
8. 선제 타격 : 체력이 90% 이상인 적에게 화살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50%, 100%)
9. 퍼펙트 골드 : 화살이 날아간 거리 1칸당 화살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5%, 10%)
10. 가벼운 러닝화 : 백스텝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0%, 20%, 30%, 40%)
11. 전투 재정비 : 백스텝 사용 시 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2초, 3초, 4초, 6초)
12. 스프링 슈즈 : 백스텝의 이동거리가 증가합니다. (1칸, 2칸, 3칸)
13. 완벽한 회피 : 백스텝 사용 시 무적 상태가 됩니다. (0.5초, 1초)
14. 약점 포착 : 카운터에 성공했을 경우 다음 화살의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50%, 75%, 100%)
15. 위기 대처 능력 : 현재 체력이 일정 비율 이하일 때 이동속도가 15% 증가합니다. (15%, 30%, 50%)
16. 멀티샷 : 화살 발사 시 사선으로 25% 공격력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2발, 4발)
17. 파워샷 : 화살 발사의 쿨타임이 1.5배로 증가하지만, 화살의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50%, 100%)
a. 스나이핑 보우 : 화살의 속도가 25% 빨라지고, 날아간 거리 1칸당 크리티컬 데미지가 15% 증가합니다.
b. 래피드 파이어 : 화살의 기본 공격력이 50% 감소하지만, 화살 발사가 키다운 형식의 고속 연사로 변경됩니다.
c. 트라이 애로우 : 백스텝이 화살 변경으로 대체됩니다. 마비 화살(카운터)과 독 화살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d. 대담한 돌진 : 백스텝의 방향이 전방으로 변경됩니다. 다음 화살 발사의 쿨타임이 초기화되고 공격력이 100% 상승합니다. (카운터)
B. 큐어
1. 분사 효율 강화 : 치유 스프레이의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25%, 50%, 75%, 100%)
2. 파워 스프레이 : 치유 스프레이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25%, 40%, 60%)
3. 바이오 테라피 : 치유 스프레이 범위 내에 있는 아군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40%, 75%)
4. 대용량 배터리 : 게이지의 최대량이 증가합니다. (20%, 40%, 70%, 100%)
5. 고속 충전 배터리 : 게이지의 회복 속도가 증가합니다. (20%, 40%, 70%, 100%)
6. 던지기 효율 강화 : 스프레이 던지기의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25%, 50%, 75%, 100%)
7. 부스트 스프레이 : 스프레이 던지기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0%, 20%, 30%, 40%)
8. 절약 정신 : 스프레이 던지기의 게이지 필요량이 감소합니다. (10%, 30%, 50%)
9. 파워 업 : 스프레이 던지기로 회복시킨 아군 한 명당 다음 스프레이 던지기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25%, 50%)
10. 냉기 폭발 : 스프레이 던지기에 슬로우 효과가 발생합니다. (3초, 6초)
11. 카운터 리차지 : 카운터에 성공할 경우 게이지를 회복합니다. (30%, 60%, 100%)
12. 응급 처치 숙련 : 아군을 부상 회복 시킬 때의 시간이 단축됩니다. (1.5초, 2초, 2.5초, 3초)
13. 터치 다운 : 아군을 부상에서 회복시켰을 경우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5, 10, 15, 25)
14. 재생의 달인 : 자신의 부상 회복 시간이 감소합니다. (1초, 2초, 3초)
15. 긴급 구조대 : 부상을 입은 아군 1명 마다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2.5%, 5%, 10%)
16. 응급 치료 : 아군을 부상에서 회복시켰을 때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로 회복시킵니다. (30%, 50%)
17. 오토 리커버리 : 10초마다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5, 10)
a. 휴대용 응급 상자 : 부상 회복 시 최대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스스로 부상 상태에서 회복하는 자가 치료 능력을 획득합니다.
b. 스프레이 블래스트 : 치유 스프레이와 스프레이 던지기의 회복 능력이 사라지지만, 공격력이 150% 증가합니다.
c. 냉각 분사 장치 : 치유 스프레이의 범위가 대폭 증가하고, 슬로우 효과가 추가됩니다.
d. 불안정한 용액 : 스프레이 던지기가 향상된 범위와 짧은 쿨타임의 스프레이 봄으로 강화됩니다.
C. 체어맨
1. 체어 프레임 강화 : 의자 휘두르기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 25%, 40%, 60%)
2. 가벼운 체어 프레임 : 의자 휘두르기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0%, 20%, 30%, 40%)
3. 묵직한 휘두르기 : 의자 휘두르기의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40%, 70%, 100%)
4. 체인 러쉬 : 좀비에게 의자 휘두르기 명중 시 2초간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 5회) (20%, 40%)
5. 계획된 실수 : 의자 찌르기가 쿨타임일 경우 의자 휘두르기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50%, 100%)
6. 날카로운 체어 프레임 : 의자 찌르기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 25%, 40%, 60%)
7. 가벼운 손잡이 : 의자 찌르기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0%, 20%, 30%, 40%)
8. 전략적 후퇴 : 좀비에게 의자 찌르기 명중 시 이동속도가 15% 증가합니다. (2초, 3초, 4초, 6초)
9. 빠른 준비 : 의자 찌르기로 카운터에 성공했을 경우 의자 찌르기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30%, 45%, 60%)
10. 빈틈 돌파 : 의자 찌르기가 카운터에 성공했을 경우 무적 상태가 됩니다. (0.5초, 1초)
11. 방해물 격파 : 오브젝트에게 가하는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0%, 200%, 500%, 1000%)
12. 피버 타임 : 좀비 처치 시 10초간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중첩 불가) (30%, 60%, 90%)
13. 절호의 찬스 : 상태이상에 걸린 좀비에게 가하는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30%, 50%, 70%)
14. 신중한 접근 : 1칸 이동할 때마다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좀비를 공격할 경우 초기화됩니다. (2.5%, 5%, 10%)
15. 체어 가드 : 좀비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15%, 30%, 50%)
16. 백어택 체어 : 좀비의 후방을 공격 시 크리티컬이 발생합니다. (50%, 100%)
17. 자이언트 어쌔신 : 보스를 공격할 때 추가 데미지가 발생합니다. (15, 30)
a. 만화로 배우는 체어 교본 : 의자 휘두르기가 다양한 스타일을 가진 콤보형 공격으로 강화됩니다.
b. 더블 어택 : 공격을 명중시킬 경우 추가 공격을 1회 더 가합니다.
c. 내일은 체어왕 : 의자 휘두르기가 푸시 능력을 가진 차지형 공격으로 강화됩니다.
d. 궁극의 체어 비기 : 의자 찌르기가 쿨타임이 길지만 공격력이 매우 높은 체어 스피어로 강화됩니다.
D. 스케이터
1. 데크 강화 : 보드 어택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 25%, 40%, 60%)
2. 가벼운 베어링 : 보드 어택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0%, 20%, 30%, 40%)
3. 단단한 데크 : 보드 어택의 풀차지 공격력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30%, 50%, 70%)
4. 가벼운 휠 : 트래 플립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0%, 20%, 30%, 40%)
5. 런 어웨이 : 트래 플린 사용 시 이동속도가 10%(16) 증가합니다. (2초, 3초, 4초, 6초)
6. 디펜스 플립 : 트래 플린 사용 시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1초, 2초)
7. 큐어 플립 : 카운터에 성공했을 경우 체력을 회복합니다. (5, 10, 15, 20)
8. 그로기 어택 : 카운터에 성공했을 경우 다음 보드 대쉬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75%, 150%)
9. 반동 충격파 : 푸시 당한 좀비가 1칸당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3, 5, 10)
10. 보드 스피어 : 푸시된 좀비가 이동 불가 영역에 부딪힐 때 추가 데미지를 입힙니다. (20, 40)
11. 파워 푸싱 : 내 모든 푸시 공격의 거리가 증가합니다. (1칸, 2칸)
12. 멀미약 : 상태 이상 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25%, 40%, 60%, 100%)
13. 능숙한 조작 : 오브젝트와 상호작용 시간이 감소합니다. (1.5초, 2초, 2.5초, 3초)
14. 약자 무시 : 보스가 아닌 좀비에 대한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30%, 50%, 70%)
15. 베스트 컨디션 : 체력이 100%일 때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40%, 60%, 80%)
16. 푸쉬 오프 : 차지 시간이 단축됩니다. (15%, 35%, 75%)
17. 스피드 라이딩 :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10%, 20%)
a. 안전 헬멧 : 최대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체력이 0이 되었을 때 즉시 체력을 50 회복합니다. (스테이지 당 1회)
b. 제트 보드 : 보드 어택이 원거리 공격 형태의 제트 보드로 강화됩니다.
c. 플립 댄스 : 보드 어택의 차지 공격이 사라집니다. 트레 플립이 게이지 스킬 형태의 플립 댄스로 강화됩니다.
d. 터보 부스터 : 최대 체력이 50% 감소하지만, 보드 어택의 차지 공격이 긴 이동거리와 무적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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