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직업
-워리어
-헌터
-매지션
2. 초반 레벨링
3. 보스존
-승급보스
-비밀각인
-성석보스
-여신
-VIP
4. 컨텐츠
-탐색
-혼기
-아머
-전직
5. 일일 한정 이벤트
-정예 대결
-승자가 왕
-몬스터 침략
-레이더스
6. 자물쇠
직업
직업 선택하시는데서 많은 고민들 하실텐데
다 필요없고 이 게임을 할거다 하시는분들은
그냥 무조건 헌터 가시면 됩니다.
전사로 키웠다면 지우고 다시 만드세요
아직 뭐 600렙 700렙을 안찍어봐서 모르겠지만
일단 400까지는 확실히 헌터가 모든면에서 최고캐릭터입니다
1. 워리어
말 그대로 다른 게임류의 전사라고 보면 됩니다
칼을 사용하고 근접 직업이지만 이걸로 인한 불리함은 거의 없습니다
헌터,매지션은 원거리 직업이지만 평타를 제외하곤 스킬을 시전할때 가까이 가서 쓰기 때문에
실제 PVP에서는 근접 원거리의 큰 의미는 없습니다

액티브 스킬은 이렇게 4개고,
월파 - 두번의 85% 피해와 2000 추가 피해를 입힘 쿨타임 8초(레벨업당 0.4%, 40데미지 증가 = 2회 타격이므로 레벨업당 0.8%, 80데미지 증가)
제재 - 전방 적에게 150% 피해를 입히고 5000 추가 피해를 입힘(스킬 설명에는 없지만 스턴 있습니다)쿨타임 10초(레벨업당 1%, 100데미지 증가)
정화 - 범위내 목표에게 105% 피해를 입히고 3000 추가 피해를 입힘 쿨타임 12초(레벨업당 0.6%, 60데미지 증가 = 안써있지만 실제론 2회 타격이므로 레벨업당 1.2%, 120데미지 증가)
무자비 - 부채꼴 범위의 적에게 180% 피해를 입히고 6000 추가 피해를 입힘 쿨타임 12초(레벨업당 1.2%, 120데미지 증가)

패시브도 4개가 있으며
반석 - 기본HP 15%로 영구 증가(레벨업당 0.3%)
잔날 - 피해를 입힐 때 일정확률로 목표의 방어 10%로 감소 5초 지속(레벨업당 0.2%)
흡혈 - 피해를 입힐 때 일정확률로 자신의 최대 HP 2%로 회복(레벨업당 0.05%추정 아직 전사로 4차전직 해본적이 없어서 모름 2%로만 표기됨)
진섭 - 피해를 받으면 일정확률로 목표에게 피해의 10% 반사 5초 지속(레벨업당 0.2%)
위 스킬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근접이랑 상관없이
전사가 그렇게 좋은 직업은 아닙니다
파티플레이가 주인 게임이 아니고, 보스사냥이 주가 되는 게임이라서
개인 플레이가 큰 게임인데 스킬들이 딜링보단 탱킹 위주로 되어있습니다
2. 헌터
총을 사용하는 원거리 직업입니다
다른 게임에서는 보통 궁수 거너쪽의 포지션이라고 보시면 돼요

퇴마 - 부채꼴범위에 난사해 170% 피해를 1회 입히고 4000 추가 피해를 입힘 쿨타임 8초(레벨업당 0.8%, 80데미지 증가)
새벽의 빛 - 전방에 에너지포를 발사해 2초간 기절시키고 190% 피해와 6000 추가 피해를 입힘 쿨타임 12초(레벨업당 1.2%, 120데미지 증가)
멸망 - 주변 적에게 41.6% 지속피해를 입히고 833추가피해를 입힘 2초지속(6회타격) 쿨타임 10초(레벨업당 0.2%, 17데미지 증가 = 6회 타격이므로 레벨업당 1.2%, 102데미지 증가)
천계 - 원형 범위 내의 적에게 250% 피해와 10000 추가 피해를 입힘 쿨타임 20초(레벨업당 2%, 200데미지 증가)

영혼직격 - 캐릭터 기본 회피레벨 25% 영구 증가(레벨업당 0.5% 증가)
민첩 - 피해를 받으면 일정확률로 회피레벨 20% 증가 5초지속(레벨업당 0.4% 증가)
반격 - 회피 발동시 공격력 5% 증가 5초 지속(레벨업당 0.1% 증가)
격노 - 치명타 발동시 치명피해 30%증가 5초 지속(레벨업당 0.6% 증가)
전체적으로 보면 전형적인 딜러입니다
헌터는 회피패시브도 좋은편이고 원거리에 스킬도 범위 스킬이 많고
거기에 2초 기절까지 있어서 밸런스가 좋은 직업입니다
3. 매지션
마법사직업군이고 딜은 가장 센 직업군입니다
전체적으로 스킬 전부 딜이 강한편이고, 전부 원형범위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몰아서 사냥하거나 난전에서 굉장히 유리한편입니다

이프리트 - 원형 범위 목표에게 80% 피해를 3회 입히고 1333 추가 피해를 입힘 쿨타임 8초(레벨업당 0.3%, 27데미지 증가 = 3회 타격이므로 레벨업당 0.9%, 81데미지 증가)
람 - 원형 범위 목표에게 62.50% 피해를 6회 입히고 1250 추가 피해를 입힘 쿨타임 10초(레벨업당 0.3%, 25데미지 증가 = 6회 타격이므로 레벨업당 1.8%, 150데미지 증가)
히바 - 원형 범위 전체 목표를 2초동안 동빙시키고 260% 피해와 6000 추가 피해를 입힘 쿨타임 12초(레벨업당 1.2%, 120데미지 증가)
초신성 - 원형 범위 목표에게 300% 피해를 입히고 10000 추가 피해를 입힘 쿨타임 20초(레벨업당 2%, 200데미지 증가)

응신 - 기본 공격력 5% 영구 증가(레벨업당 0.1%증가)
파괴 - 피해를 입힐때 일정확률로 목표에게 공격력의 30% 고정 피해를 입힘(방어무시)(레벨업당 0.6%증가)
호체 - 피해를 받으면 일정확률로 받는 피해 7.5% 감소 5초 지속(레벨업당 0.2%증가)
명상 - 피해를 입힐때 일정확률로 자신의 피해 10% 증가 5초 지속(레벨업당 0.2%증가)
스킬 전부 보시면 알겠지만
전사는 딜 3 생존 7 정도의 비율
헌터는 딜 7 생존 3 정도의 비율
매지션은 딜 9 생존 1정도의 비율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쿨타임 8초 스킬은 각각 1개씩 있고
쿨타임 10초 스킬도 각각 1개씩
쿨타임 12초 스킬은 전사 2, 헌터 매지션 1개씩
쿨타임 20초 스킬은 헌터,매지션 1개씩 있습니다
직업은 헌터가 가장 좋다고 봅니다
워리어는 20초 스킬이 없고, 12초 스킬이 2개라서 스킬 사이클링은 빠른편이지만
그만큼 데미지가 약한편이고 패시브에서 직업의 강함이 너무 갈립니다
워리어는 쓰잘데없는 체력증가, 데미지도 약하면서 상대 방어감소, 쓰잘데 없이 피회복, 맞으면 피해반사
이중에 그나마 괜찮다 싶은 패시브가 피해반사인데 일정확률이라고 써있고 몇프로 확률로 발동인지도 안써있어요
사실상 제일 구린 직업 맞습니다
매지션은 기본공 영구증가,때리면 %고정피해, 맞으면 받는피해감소, 때리면 내 피해 %증가
이렇게인데 응신, 파괴, 명상은 다 좋은데 받는피해감소가 사실 필요한가 싶어요
컨트롤이 가능한 게임도 아니고 그냥 앉은자리에서 스킬시전하고 싸우는게임에서
깡공이 아니라 피해를 깎는다는건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헌터는 기본 회피 %증가, 맞으면 회피 증가, 회피발동시 공증가, 치명 발동시 치피 증가
요렇게 4개인데 전부 연결고리가 있고 하나도 버릴만한게 없습니다
일단 회피가 기본증가하면 상대 스킬이 빗맞을 확률이 높아지고
거기에 회피가 발동되면 공이 증가하고,아머 23급 스킬을 열면 붙는 회피발동시 치명 25%증가랑 시너지가 붙고
그걸로 치명타가 발동되면 치명 피해까지 증가합니다
사실 최강직업은 그냥 헌터뿐
초반 레벨링
제노사이드는 원터치라고 광고하는만큼 웬만한 퀘스트,이벤트들이 자동으로 진행되는편이라
그냥 놓고 어디 다녀와도 레벨 120정도까지는 금방 올라있을겁니다
메인퀘스트,연속퀘스트 등에서 레벨단 조각이라는걸 주는데요
이건 200렙까지는 사용하지 말고 모아두시는걸 추천합니다
제노사이드는 몬스터를 잡아서 경험치를 올리고 레벨업 하는 일반적인 시스템이 아니라
보스몬스터를 잡거나 퀘스트를 통해서 얻은 레벨단을 사용해 레벨업하는 방식입니다
각기 레벨단마다 사용가능 레벨이 제한되어있지만 레벨단 조각으로 올리는 레벨은 제한이 없습니다




150~200까지 사용 가능한 고급 레벨단은 그래도 5시간정도 보스자동 세워두면 20개 정도는 나오는 반면
201~250에 사용하는 최고급 레벨단은 극악의 확률로 정말 안나오기 때문에 200까지는 보스 방치 등으로 해서
고급 레벨단을 사용해 레벨업 시키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150레벨까지는 하늘전장
200레벨까지는 트와일라잇 요새에서 자동 돌리면 꽤 금방 모입니다
신서버 기준으로는 이런 방식을 사용하시면 남들 200~205레벨일때
첫날에 본인은 240이상 올릴수가 있습니다.
보스존
위에 말한것처럼 일반적인 레벨업 방식이 아니고, 레벨단을 통해 레벨업하기 때문에 주요 보스들을 잡는게 중요합니다
초반 200까지는 일반 월드보스들을 잡았었다면 200 중반부터는 희귀보스들을 잡아야 합니다.
희귀보스는 월드보스와 다르게 각 보스존마다 추가 드롭되는 아이템이 있고 전부 PK존이기 때문에
보스 경쟁이 꽤나 치열합니다 서버 상황에 따라서 평화모드를 하기로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아닌 경우가 더 많을겁니다


1. 승급보스
승급보스존은 승급 급수에 따라서 보스존이 열리는 방식이고

추가 드롭템은 승급석이고 이 승급석을 이용해서 승급 급수를 올릴수 있습니다



승급석은 다른 보스들에게서도 충분히 드랍되고, 상대적으로 다른 보스보다
평균적인 드랍템 급수가 낮은편입니다
(340레벨을 찍어야 승급 가능한 6급 기준으로 36급 장비가 희귀 드랍)
2. 비밀각인
비밀각인 아이템을 많이 주는 보스입니다.

캐릭터 - 비문 탭에서 사용하는 아이템을 주는 보스인데
상대적으로 왜 얘는 거지같은 템만 주나 싶을수도 있지만

분해해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엄청 많이 필요하고 중요합니다

세트효과도 있고, 각기 비문마다 전투력을 꽤 올려주는 편이라서
일반 보스들에게서도 드랍되지만 꾸준히 챙겨주시는게 좋습니다.



3. 성석보스
성석보스존은 캐릭터 - 스타 탭에서 별자리 전체 등급에 따라 들어갈수 있는 급수가 높아지는곳이고
처음 1단계 성석보스존에 들어가려면 모든 별자리세트는 구비되어야 합니다

성석보스는 추가 드롭템으로 백변등급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할때 필요한 스타를 드롭하기 때문에
이곳도 아주 중요한 보스존입니다

스타는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여, 과금 하시는분들이라면 1만다이아 조금 넘게 사용하시면
백변레벨까지도 쉽게 올릴수 있습니다

스타도 마찬가지로 세트효과가 있고, 각 별자리마다 전투력을 많이 올려주는 컨텐츠입니다.
4. 여신

가장 레벨이 높고 보석만 사용하면 조건 없이 들어갈수 있는곳입니다
장신구 만드는데 엄청 필요한 장신구 조각을 드롭하는 보스입니다
하지만 여긴 들어가면 2시간동안만 있을수 있고, 아테나의 리젠시간이 2시간이므로
한번 들어가면 1번밖에 못잡고 나와야합니다 그래도 그만큼 투자할 값어치가 있기때문에
가능하다면 두시간마다 꼭 들어가서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5. VIP
vip 등급에 따라 들어갈수 있는곳이 다릅니다
첫번째는 5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등급이 오를수록 한개씩 추가로 입장 가능합니다

제노사이드 시스템이 vip는 충전한다고 오르는게 아니라 보석을 사용해야 오르기 때문에
이벤트나 쿠폰같은걸로 받은 다이아를 사용해도 vip 등급을 올릴수 있어서 무과금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이곳에서는 전투력 뻥튀기를 엄청 시켜주는 멸요템 만드는 조각을 얻을수 있어서 이곳도 필수로 돌아야합니다
통상 vip5까지는 많지만 6이상은 적기때문에 VIP던전에서 자동 돌려두고 자면 프리파밍 가능합니다
보스존은 레벨이 어느정도 오르고 난 이후에는 희귀보스는 전부 잡는게 가장 좋고
그 외에는 월드보스에서 자기가 잡을수 있는 레벨선에서 가장 높은곳에 자동사냥 걸어두시는게 좋습니다
오프라인을 시키면 레벨단 조각을 주기는 하지만
몇개 되지도 않는 레벨단 조각보단 파밍해서 얻는 아이템과 진급단들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일하실때도 세컨폰이나 태블릿으로 자동사냥 켜두는게 가장 좋습니다
컨텐츠
1. 탐색
탐색은 일 10회까지 사용 가능하고 고급,일반 두가지가 있습니다

고급 탐색권은 일반 탐색권 3장을 합성하면 얻을수있고
저는 일반은 사용하지 않고 고급만 사용하는 편입니다
탐색권을 사용하면 나오는 경우의 수는 3가지이며
몬스터 등장
행운강림
보물비경
이렇게 3가지입니다
몬스터등장은 보물찾기열쇠를 주로 주고 보상이 가장 적습니다
행운강림은 그보다 조금 많은 보상을 주고 마찬가지로 보상이 좋은편은 아닙니다
보물비경의 경우 내부에서 등장하는 아이템의 종류가 랜덤인데
돈이 썩어나는 지갑전사가 아니라면 웬만하면 전부 상자 1개만 까고 나오시고

아주 간혹 혼기조각 30개가 보상목록에 나오는경우가 있습니다

요게 보상목록에 나왔다면 무조건 모든 열쇠 사용해서 끝까지 여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얻을수 있는 방법이 탐색 제외하면 장보각뿐인데 장보각에서는 4개씩만 주고
그마저도 확률이 극악이라 얻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보물찾기 열쇠가 부족하다 싶을때는 상단에 반값할인으로 보물열쇠를 구매해서 오픈하면 됩니다
2. 혼기



혼기는 초반에는 안나오지만 레벨 올리면서 사냥 하다보면
넘치고 넘쳐서 계속 장신구 가방 비우라고 하는게 혼기 1급 아이템입니다
1급 - 혼기조각 4개
2급 - 1급 혼기 2개
3급 - 2급 혼기 2개
4급 - 3급 혼기 2개
5급 - 4급 혼기 2개 + 혼기조각 2개
6급 - 5급 혼기 2개 + 혼기조각 4개
....
위처럼 혼기 1급을 만드는데는 혼기조각 4개가 들어가고
4급까지는 전단계의 혼기 2개만 들어갑니다
꼭 혼기 합성은 2급부터 하시고 혼기 조각은 5급 이후부터 사용하셔야 합니다
위에 탐색에서 말씀드린대로 혼기 조각은 구하기도 어렵고
장보각에서 뚫으려면 다이아도 엄청 많이 들어갑니다
3. 아머
제노사이드에서 전투력을 꽤 많이 올릴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새로운 아이템을 얻게 되면 그 전에 사용하던것, 혹은 보스 사냥중 드랍되는 아이템들을
아머장착시키는 방식인데 15급부터 35급까지 존재합니다
각기 세트별로 모든 파츠를 장착하고 활성화 시키면 패시브 스킬을 얻을수 있고
15급 - 방어력 80 증가
16급 - HP 4500 증가
17급 - 공격력 100 증가
18급 - 치명타 25 증가
19급 - HP 20% 이하 시 방어력 3% 증가, 8초 지속, 쿨타임 40초
20급 - 인내 35 증가
21급 - HP 40% 이하 시 공격력 3.5% 증가, 8초 지속, 쿨타임 40초
22급 - HP 9000 증가
23급 - 회피 실행 시 치명타 25% 증가, 4초 지속, 쿨타임 25초
24급 - 방어력 200 증가
25급 - 치명 피해 3% 증가
26급 - 참살 효과 실행 시 자신의 HP 30% 회복, 쿨타임 30초
27급 - 공격력 275 증가
28급 - 블록 피해 비율 1.5% 증가
29급 - 치명타 65 증가
30급 - 원소 방어 350 증가
31급 - 원소 공격 400 증가
32급 - 스킬 피해 1.8% 증가
33급 - 피해 1% 증가
34급 - PVP 감수 피해 2% 감소
35급 - PVP 입히는 피해 2% 증가
다른 급수 스킬들은 대부분 공통적인 부분이지만
23급의 회피 실행 같은경우에는 헌터 특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헌터의 경우 패시브 자체가 회피를 많이 올려주고, 회피가 오르면 공격력이 오르는 패시브도 있어서
거기에 치명타 25% 증가까지 붙으면 순간 딜링을 엄청 뽑아낼수 있어요
26급의 효과 같은경우에는 죽을 위기에서 한번 살려주는 스킬입니다
이계의탑처럼 지속적으로 싸워야 하는 컨텐츠에서 특히 효율이 좋습니다
4. 전직
3차전직까지는 전직퀘스트를 따라가면서 전직퀘 템을 모아 제출하면 전직이 되는 방식이지만
4차 전직에서는 성맥석이라는게 추가됩니다.

4차 전직의 경우
310레벨을 달성해야 오픈이 되고,
3번째 퀘스트가 315레벨 달성
5번쨰 퀘스트가 320레벨 달성
7번째 퀘스트가 330레벨 달성이기때문에
최종적으로 4차전직을 완료하려면 330레벨이 되어야 합니다.
2,4 번의 퀘스트는 기존 퀘스트와 같은
일정 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잡다보면 나오는 퀘스트 아이템을 제출하면 됩니다.

6번째 퀘스트는 기존과 다른방식으로 성맥석이라는게 필요합니다.
총 10단계의 성맥을 활성화 시켜야 하고, 성맥석은 모든 보스에게서 일정확률로 드랍됩니다.

1단계 10, 2단계 12, 3단계 14, ....
총 10단계까지 190개의 성맥석이 필요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꽤 긴 시간이 필요합니다.


성맥 업그레이드는 성맥석으로 하거나 레벨단 조각으로 할 수 있는데
성맥석 개당 레벨단 조각 30개가 필요합니다
당연히 이걸로 하시는분은 없으리라 믿습니다
노가다 장소는 310레벨에 오픈되는 보물이묻힌 해안 추천드립니다.
성맥석도 650(태고) 이상 몬스터에게서 드랍인데 고레벨 몬스터가 많은곳에서 하시는게 효율적입니다
다이아나 아테네 열쇠가 있으면 여신 던전이 가장 좋긴 합니다
일일 한정 이벤트
1. 정예대결
월,수,금,일 20:00-20:20
입장 레벨은 24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컨텐츠고
보상은 족적조각, 명예, 레벨단 조각을 획득 가능합니다

정예대결의 전체적인 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빨간색 - 루인팀 깃발
파란색 - 부활팀 깃발
초록색 - 반대쪽으로 넘어갈수 있는 포탈
중앙 검정색 - 양측 모두 점령 가능한 거점

팀은 랜덤으로 정해지기 때문에 같은 길드원이라도 다른팀이 될 수 있습니다.
룰은 25000점을 먼저 채우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고
서버에 사람이 별로 없으면 점수보다는 시간이 지나서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점을 점령한 팀에게는 일정시간마다 50포인트씩 상승하고
깃발은 한개 획득 할때마다 100포인트가 상승합니다
승리팀 보상과 랭킹보상이 따로 존재하기 때문에
팀의 승리를 최우선으로, 그 다음은 개인 포인트 획득에 신경써주셔야 합니다
상대적으로 참여인원이 30명 40명이 아닌이상 킬보다는 깃발의 획득 포인트가 높기 때문에
상대팀이 아군 깃발라인에 와서 싸우고 있다면 포탈을 타고 반대편으로 넘어가서 깃발 획득하는게 좋습니다

승리 보상은 족적조각 1500개, 레벨단 조각 10개, 명예 3000
랭킹 1등 보상은 족적조각 3000개, 금화 150만, 명예 7000, 레벨단 조각 40개, 2일 기간한정 칭호입니다

2. 승자가 왕
화,목,토 20:00-20:20
입장레벨은 195레벨부터 입장 가능하고 총 5개의 층이 존재합니다

보상은 날개단,레벨단조각,골드를 획득 가능합니다
5층까지 있고
각 층별로 10초마다 일정량의 공헌을 획득합니다
1층은 1000, 2층 2000, 3층 3000, 4층 4000, 5층 5000
이렇게 획득하지만 각 층에 있는 사람수에 따라서 공헌도는 N빵해서 획득합니다
5층에 사람이 2명이 있다면 10초당 2500 5명이 있으면 10초당 1000이겠죠?
이것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3층이나 4층에만 있는 사람이
5층에 계속 있던 사람보다 공헌이 높은경우도 있습니다.

1층부터 4층까지는 수비병이 존재하고 5층에는 봉인석이 존재합니다
수비병을 잡거나, 플레이어를 죽이면 100포인트를 획득합니다

각 층마다 다음층 입장을 위한 포인트가 있는데요
1층 100, 2층 200, 3층 300, 4층 400, 5층은 최종층이기 때문에 포인트 획득은 따로 없습니다
그리고 반대로 층수 하락 패널티도 있는데
이건 반대로 1층은 떨어질곳이 없어서 하락 패널티가 없고
5층 3번 4층 4번 3층 5번 2층 6번 이렇게 사망하게 되면 아래층으로 하락하게 됩니다

봉인석으로 획득하는 추가공헌은 10초당 300이기 때문에
참여인원이 2명 3명이 아닌이상 절대 작은 점수는 아닙니다
추가로 공훈치가 20만점이 되면, 그때부터는 층별로 얻는 공훈치는 더이상 받지 못합니다
봉인석을 습득했을때 오르는 10초당 300의 공헌도만 받을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5층에서 봉인석을 끝까지 들고 있는 사람이 가장 유리합니다


승리보상은 1등 기준
레벨단조각 50개, 이계의탑 칭호, 150만 골드, 날개 진급단 10개
3. 몬스터 침략
월,수,금 21:00-21:20
입장 레벨제한은 없습니다
보상은 명성,골드,공성상자,공성열쇠 획득 가능합니다.

몬스터 침략은 마을이라고 불리는 나이트캐슬과 같은 맵에서 이뤄집니다
해당 이벤트를 하는 이유는 명성, 공성상자,공성열쇠가 가장 큰 이유고


공성상자에서는 유물조각(중),룬 상자,50만 골드,30 암시장 코인, 유물조각(소)x3 중 하나를 획득합니다
열쇠,상자 한개씩 있어야 한개 오픈이 가능합니다



해당 이벤트맵에 입장하면
기존에도 마을에서 보이던 위와 같은 몬스터들이 있을겁니다
여기서 주의하셔야 하는게
얘네는 잡아도 명성 1도 안오릅니다


이렇게 공성 두목 혹은 몬스터 이름에 공성이 들어간 몬스터를 잡아야만 명성 획득이 가능하고

보스가 조금 더 큰 점수를 주고 일반 몬스터들도 점수를 괜찮게 주는편입니다

해당 명성포인트는 이벤트가 끝나고 우편으로 보상을 받을수 있고

상점 - 명성 탭에서 위와 같은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다른 이벤트들보다 보상이 좀 떨어지는 편이긴 합니다
4. 레이더스
화,목,토 21:00-21:20
입장 레벨제한 255레벨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보상은 성물조각,희귀에센스 상자,레벨단 조각 획득 가능합니다.

다른 이벤트와 달리 싸워서 경쟁한다는 느낌의 이벤트는 아닙니다

빨간색은 보물사냥꾼
파란색은 시작지점
분홍색은 구슬 리젠 장소입니다
리젠은 세군데 동시에 나오는 경우도 있고, 한군데에서만 랜덤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규칙은 생각보다 간단하고,
맵 내부에서 PK는 가능하지만
실제로 PK가 이뤄지는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초록,파랑,보라 세가지 구슬이 있고
초록<파랑<보라 순으로 보상이 큽니다
초록 - 레벨단조각 0~1개, 성물조각or희귀에센스 상자
파랑 - 레벨단조각 2~3개, 성물조각or희귀에센스 상자
보라 - 레벨단조각 4개,성물조각


각 구슬마다 제출 가능 횟수가 다른데
전부 다 제출한다는 가정하에
레벨단조각 최소 28 최대 44개까지 획득 가능하고
구슬을 채집한 뒤에 퀘스트 제출 옆에 보물 사냥꾼 글자를 누르면
자동으로 보물 사냥꾼에게로 갑니다
편하기는 한데 양 사이드쪽이 아닌 가운데에서 채집 후
저걸 눌러서 이동하게되면 길을 돌아서 갑니다

구슬 갱신은 1분 30초마다 새로운곳에서 갱신됩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제출말고 채집하러가는건 자동으로 안되기 때문에 조금 귀찮다 정도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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