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라그랑주 초보를 위한 도시공략 워프공격 공략
여러분들은, 도시를 공략할 때 집결/주위에 함대를 미리 보내놓은 다음 수동으로 공격명령으로 공격할 것입니다.
이 경우, 자리가없어서/길찾기가 꼬여서 함대가 도시 주위를 빙글빙글 돌며 공격을 하지 않는 답답한 상황을 겪었을 것입니다.
이런 것을 해결할 수있는 방법이 워프공격입니다.

작전구역을 2~3개 생성합니다. 이 원들은 서로 이어저 있어야 합니다. 1~2 번원의 경우 워프용 함대(fg3001대 방사능구역에서는 KCCP 1대)를 가저다놓거나 봉쇄를 통해 초반 아군을 지원할 때 사용합니다. 3 번원은 1~2번 원과 이어저 있되, 안에 도시를 포함하고 있어야 합니다. 도시를 포함할 때 1번~2 번원과 반대편 부분(스샷에서는 12시 방향)이 최대한 적게 포함되도록 하되, 함대가 들어갈만한 공간은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작전원을 그렸으면, 워프용 함대가 있는 반대방향에서 도시에 공격명령을 내립니다.(그전 도시공략에서 아군을 지원하기위해 봉쇄를 했었다면, 자기 전초기지로 후퇴 후 다시 공격명령, 자기 전초기지로 후퇴를 하기 위해서는 그전에 함대가 전초기지를 경유해야 합니다.) 워프용 함대는 움직이고 있지 않고, 작전원이 잘 이어저 있다면

이처럼 일반적인 공격/집결명령으로는 도달할수 없는 곳에서 도시를 떄릴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썼을 때 장점은,

검은색 2번 라인이 일반적인 공격/집결명령시 도달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인원이 남게 되면 주위에서 구경하고 빈자리 찾을 때까지 빙글빙글 도는데, 그것을 무시하고 워프이동하여 1번 빨간 선에서 도시를 직접 공격할 수 있으므로, 집결과는 별도로 액티브 멤버들이 도시를 공략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럼 더더욱 도시공략속도는 빨라지겠지요.
추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