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울 스트라이크 연금술 솥 칭호 스텟증가 정리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4. 4. 15.
반응형

솥 9렙부터 장식함X [100렙 장비] 입니다

순서대로 정리해놓은 겁니다~

크게 의미는없지만

아시다시피 색별로 희귀~신화 입니다

모든칭호는 5회 제작입니다

[장식함X 붙어있는건 연성-영혼장비]

[나머지는 연성-재료]

쉘터 연성 칭호는

프로필설정 > 칭호 > 희귀에 있습니다

공격력

코코아 파우더

고블린 소굴 던전 열쇠

지옥의 장식함X

빛나는 기계의 장식함X

방어력

혼돈의 큐브

냉동 생선 박스

무한 항아리 던전 열쇠

영혼장비 봉인함X

각인된 얼음의 장식함X

생명력

그리핀 스톡

마수의 미궁 던전 열쇠

각인된 생명의 장식함X

빛나는 지옥의 장식함X

생명력회복

에너지 코어

박력분

오크 샌드백 던전 열쇠

각인된 어둠의 장식함X

최종 피해량

고성능 조리도구

직업 소환권

빙하의 돌

어둠의 장식함X

빛나는 생명의 장식함X

스킬 피해량

양자 큐브

휴대용 마나 오븐

초월자의 비급

빛나는 영혼장비 봉인함X

각인된 기계의 장식함X

보스몬스터 피해량

숙성된 치즈

유물 소환권

모래의 장식함X

빛나는 얼음의 장식함X

동료 피해량

특제 양념 소스

드래곤의 알

정교한 토템

생명의 장식함X

각인된 지옥의 장식함X

일반몬스터 피해량

오래된 와인

스킬 소환권

제5원소

얼음의 장식함X

빛나는 어둠의 장식함X

기본공격 피해량

과부하 코어

버섯 통조림

보스 레이드 도전 열쇠

각인된 영혼장비 봉인함X

각인된 모래의 장식함X

적중

탄산수

동료 소환권

기계의 장식함X

빛나는 모래의 장식함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