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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키리 히어로 키우기 초보, 뉴비를 위한 공략 가이드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4. 4.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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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 차 유저가 작성하는 1000 렙 이하 무과금 유저분들을 위한 공략글

일단 뉴비,발키리 레벨 1000 미만 유저들은

첫 번째 목표를 발키리 레벨을 빠르게 1000을

찍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을 근거로 하여 아래 공략글이 작성됨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쿠폰 없습니다. 어그로에 속지 마세요!

  • 루비 사용처

0순위 : ★루비 코스튬 구매★ , 1순위 : 동료 뽑기

맨 처음 오신 유저분들께서는 코스튬에 있는 고양이 잠옷 / 매혹의 서큐버스를 필수적으로 구매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착용 효과가 아닌 보유 효과임으로 구매해두시면 누적 적용이 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후 루비는 동료 뽑기에 투자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이유는 현재 이벤트로 출석만 해도 sss급 장비를 주기 때문에 메인이 되는 동료 뽑기에 투자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 능력 관련 부문

공격력 / 치명타 확률 / 치명타 공격력 /

슈퍼 치명타 확률 / 슈퍼 치명타 공격력 /

하이퍼 치명타 확률 / 하이퍼 치명타 공격력

능력은 방치 시에 얻을 수 있는골드(재화)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초반 기간에는 왼쪽 상단에 나오는 미션에 따라서 공격력 / 치명타 확률 / 치명타 공격력 증가를 강화해주시면 됩니다.

무과금 유저는 확률 증가 / 대미지 증가를3 : 1 비율로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그 이유는 치명타 확률이 높아야 대미지 효율이 나오는데, 치명타가 터지지 않으면 대미지가 증가해도 의미가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 특성 관련 부문

[방치든 등반이든 맨 상단에 배치되어있는 공격력은 찍지 않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격력 / 골드 / 경험치 / 공속 / 이속 / 치명타 확률 / 치명타 공격력 /

토르 / 오딘 / 브로힌 / 스킬 피해량 / 발키리 쿨타임 / 보스 피해량 / 아이템 획득(500 렙) /

슈퍼 치명타 확률(600 렙) / 슈퍼 치명타 공격력(700 렙) /

하이퍼 치명타 확률(800 렙) / 하이퍼 치명타 공격력(900 렙) /

특성 공격력(1000 렙)

이렇게 각 레벨 별로 획득 가능합니다.

특성은 크게 2가지로 분류됩니다. ( 방치 / 등반 ) [ 1000 렙 미만 ]

방치 특성 우선순위

경험치 - 골드 - 치명타 확률 - 치명타 공격력 - 아이템 획득 - 이속 - 스킬 피해량 - 공속 - 발키리 쿨타임 - 이하 분배

등반 특성 우선순위 (취향이 많이 갈립니다. 작성자의 취향이 담겨있습니다)

치명타 확률 - 치명타 공격력 - 브로힌 - 스킬 피해량 - 보스 피해량 - (치명타 확률) - (치명타 공격력 증가) - 오딘 - 토르

로 특성을 찍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 잠재력 관련 부문

잠재력은 발키리 승급 시 한 칸씩 열립니다. 프리셋은 3개 주어지며, 각 각 만들어야 하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프리셋은 각각 등반용 프리셋 / 방치용 프리셋으로 만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등반용 프리셋

0순위 : ★잠재 공격력★

1순위 : 보스 피해량, 스킬 피해량 증가입니다. 입니다.

랭커분들은 등반용 프리셋은 L 등급 혹은 SSS등급이 아닌 이상 잠재 공격력으로 적용해 두신 상태이며,

잠재 공격력은 곱연산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우선순위가 되는 잠재 옵션입니다.

방치용 프리셋

0순위 : ★경험치 획득★

1순위 : 골드 획득량입니다. 입니다.

하나 발키리 히어로 키우기 게임에서는 초반에 발키리 레벨 1000 렙을 빠르게 달성하는 게 매우 중요함으로써,

골드 획득량이 아닌, 경험치 획득량 증가를 최우선순위로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 장비 부문 (★도감작 및 내실작 필수★)

현재 게임의 장비는 무기 / 장갑 / 신발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초반 장비 획득 시 합성이 아닌 , 무조건 승급우선 순위우선순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초반 스테이지 돌파에는 무기가 상급무기가 있다면 돌파가 유용하겠다만,

게임은 방치게임이기 때문에 경험치가 매우 중요합니다.

신발의 잠재력 부문을 보시면 400 레벨 / sss급 잠재 4개 보유시 보유효과로 경험치가 증가하게 되어있습니다.

이 효과가 이 게임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매우 크기 때문에 합성이 아닌 승급을 먼저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게임 내에서는 이러한 막일을 내실 작이라고 지칭하고 있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다른 유저분들과 대화하실 때 유용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 동료 부문( ★도감작 및 내실작 필수★)

게임을 처음 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무슨 동료가 좋은지 모르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나 뽑기를 하시면 장비와 같은 사유로 합성이 아닌 승급을 먼저 해주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D, C 등급의 캐릭터는 등급이 올라갈수록 획득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꼭 승급을 먼저 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각 캐릭터를 눌러보신다면 각 캐릭터 별로

공격 속도 / 이동 속도 / 보스 피해량 / 치명타 확률 / 슈퍼 치명타 확률 / 동료 쿨타임 감소 / 스킬 피해량 / 골드 획득량 / 경험치 획득량

고유 효과가 존재합니다. 치명타 확률은 방치 / 등반 모두 필수인 옵션이며

방치에서는 치명타 확률 / 이동속도 / 골드 획득량 / 경험치 획득량 / 스킬 피해량 / 공격 속도 등이 중요하며,

등반에서는 스킬피해량 / 보스 피해량 / 치명타 확률 / 공격속도 등이 우선순위가 됩니다.

물론 예외인 부분은 시드 / 라드와 같이 스킬을 사용과 동시에 공격력 버프를 주는 동료가 존재하며 매우 중요한 캐릭터입니다.

또 다른 예외로 방치를 하실 때는 A등급의 자카리엘이라는 동료가 있습니다. 이 친구의 스킬은 이동속도를 올려주기에 매우 중요한 친구입니다.

  • 도감 / 내실작 순서

신발 -> 동료 -> 무기 -> 장갑

을 우선 순서로 도감/내실 작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레몬사탕님의 도움을 받아 추가하였습니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투(던전) 관련 부문

던전에 대한 설명은 인게임에 써져 있기 때문에 생략하겠습니다.

초반에는 미션 클리어 혹은 꼭 필요할 때만 사용하시고, 추후 강해 졌을 때 많이 쓰시는 걸 추천합니다.

던전 레벨과 등급 / 능력치가 높을수록 보상을 많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문양 던전

은 골고루 똑같이 올려야 하기 때문에 티켓분배를 신중하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티켓은 오전 9시에 자동 지급되며, 전날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소모되지 않습니다.※

-신들의 금고

40 스테이지 돌파 이후 토템이라는 고대 유산이 열리는데, 40 스테이지 이후 신들의 금고 획득 보상에서 토템 강화 재료가 나옵니다.

그러니 40스테이지 이전에는 필요할 때만 사용하시길 바라고 최대한 많이 모아놓으시길 바랍니다.

-시련의 탑

초반에는 미션에 비해 필요한 골드가 부족합니다. 갈수록 스탯 강화하길 따 골드가 부족할 겁니다

그 시기에는 시탑을 미션과 함께 혹은 좀 더 빨리 돌아주시면 됩니다.

초반 시련의 탑은 골드가 클리어 보상에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시련의 탑에서 수급하시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레나

초반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일일 지급되는 티켓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월드보스

보상이 중요합니다. 보상으로 유물을 강화하는데 스펙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광고 제거 구매 매우 추천드립니다. 쾌적한 인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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