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이플M] 무과금/무자본 육성 방법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1. 11. 24.
반응형

1~30레벨 구간: 퀘스트

무과금은 시작 메소가 '0'입니다. 원래 기본은 최소 80부턴 유닉템으로 맞춰 가시는게 맞지만, 현실적으로는 에픽템 조차도 맞추기 힘든게 100% 무과금러 입니다.

우선 1레벨~30레벨까지 게임 내 진행되는 퀘스트를 통해 레벨업 및 메소와 물약 수급을 합니다.

★★★★★ 여기서 주목할 점은 우상단 메뉴->패키지->이벤트 란을 보시면 구입 가능 레벨대가 3~99레벨인 골드리프 10개로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메이플패키지1)가 있습니다. 퀘스트를 통해 수급 된 골드리프를 이용해 반드시 사줍시다!

그리고 구입 가능 레벨대가 30~99레벨, 60~99레벨인 메이플 패키지2와 3도 있으니 되도록 100렙이 되기 전에 반드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퀘스트들은 기간 제한이 있는 고성능 순간이동의 돌을 아낌없이 써가며 30레벨 이전까지만 해주고, 이후는 시간이 남을 때(자동사냥이 없거나, 해야할 일일콘텐츠 등이 없을 때)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시간 아까워서 이벤트 등으로 수급되는 '기간제 순간이동의 돌'의 만료기한에 빨간불이 들어왔을 때만 높은레벨의 퀘스트를 우선으로 해주곤 합니다ㅎㅎ 이렇게만 해줘도 충분하더라구요!

30~50레벨 구간: 엘리트 던전

30레벨이 되면 2차 스킬을 배웁니다.

2차스킬을 배웠다면 20제 레어 무기를 상점에서 구입하여 맥강(5강)하여 장착해 줍니다.(잠재 신경X)

그리고 40제 레어무기도 하나(역시 잠재 신경X) 상점에서 구입하여 "잠금"을 반드시 해두고 가방에 챙겨둡시다.(분해 조심)

준비가 되었다면 빠른콘텐츠>엘리트던전(엘던)>25레벨 맵의 하드모드를 시작합니다.(방만들기 눌러서 혼자하기!)

엘리트 던전은 총 3단계의 맵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1맵: 30마리 가량의 몬스터와 1마리의 보스몬스터를 처지

2맵: "

3맵: 1마리의 보스몬스터를 처지.

여기서 우리는 2, 3맵은 신경X, 1맵의 일반몬스터들만 빠르게 잡아줍니다.

30마리 가량의 일반몬스터들을 다 잡으면, 보스몬스터는 무시하고 엘던을 나가줍니다.

그리고 빠르게 다시 처음과 같은 방법으로 엘던 25레벨맵 하드모드를 시작하면 티켓소모 없이 엘던을 다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엘던의 경우 동일맵/동일난이도를 진행할 시, 클리어를 하지 않는 한, 최초입장 후 10분 동안은 티켓소모 없이 무제한 입장 가능!)

위 점을 이용하여 35레벨이 될 때까지 해당 엘던 1맵을 계속 반복해줍니다.

35레벨이 되면 35레벨 맵의 하드모드에서 위와 똑같은 방법으로 진행해줍니다.

40레벨이 되면 아까 준비해 둔 40렙제 무기를 장착하고, 기존 장착하고 있던 20제 무기를 40제 무기에 전수(=토드), 다시 맥강 하여 사용해줍시다.

45레벨이 되면 45레벨 맵의 하드모드에서 위와같이 레벨 50까지 진행해줍니다.

50~100레벨 구간: 스타포스 필드, 원정대(노멀자쿰, 노멀혼테일)

이후 50레벨부턴 쭉 스타포스 사냥을 시작합니다.

캐릭터를 키우는 동안 "모두의 성장지원"이벤트를 통해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종 방어구, 버프펫, 강화주문서, 레드메소 교환권 등.

방어구는 60, 80, 100레벨 때 성장지원 상자에서 주는 방어구들을 착용해주시면 됩니다.

60레벨이 되기 전까지는 40레벨 레어 방어구를 맥강하여 장착해 주도록 합시다. 그래야 몹들에게 쉽게 안죽어요😂

(메소가 모자라다면 20레벨 방어구라도 착용해주세요!)

무기는 40제레어를 쓰다가, 필드에서 드롭되는 본인직업 레어등급 무기는 분해/판매 하지 말고 '잠금'해두고 있다가 착용 레벨이 되면 마찬가지로 전수를 이용해 스타포스를 올려주고 맥강해가며 착용해주시면 됩니다.

(80렙제부터는 강화 비용이 너무 비싸요ㅠㅠ. 80~100제 무기는 강화 없이 전수만 해서 사용해주세요)

강화주문서는 총 3강 3개, 5강 1개, 7강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주문서들은 거래소와 필드사냥, 각종콘텐츠 등을 통하여 얻는

3강->40제 노멀 어깨,벨트, 10제 망토

5강->이야기탐험대 망토

7강->120제 레어무기

에 사용해주도록 합시다.

스타포스필드에서 캐릭터가 자동사냥을 하는 동안은 세줄작을 해줍시다! 무과금이라면 노동은 선택 아닌 필수!!

-> 더비기닝 패치 이후 계정당 각 아이템 구매제한이 10회로 제한되었습니다. 비록 10개뿐이지만 10개씩이라도 해주시는게 무과금에겐 도움이 많이 됩니다.

(※ 소소한 추가 팁: 몇몇 60제~100제 레어 무기들은 거래소에 올리면 가끔 꽤 쏠쏠한 가격에 팔립니다.(NPC 상점가격이 말도안되게 비쌈.)

몇만 메소~최대 몇백만 메소까지!! 팔아서 소소한 메소를 챙기시고 싶으신 분은 거래소에서 가격 확인 후 최저가에 올리시면 될 듯합니다!)

레벨 70이 되면 노멀자쿰을 할 수 있게됩니다. 80이 되면 노멀혼테일도 할 수 있습니다.

원정대 시간에 맞추어 반드시 참석해서 골드리프 및 보스장신구를 획득하도록 합시다.

※추가: 자동사냥을 하지 않는 남는 시간엔 엘리트던전 45레벨을 수행하며 노말/유니크 등급의 어깨와 벨트 를 수급해주도록 합시다. 어깨,벨트 외에 다른 아이템은 모두 분해하셔도 좋습니다.

수급한 유니크등급의 어깨,벨트는 본인이 우선 사용하고(10강 하여 스타포스 늘리기), 창고에 넣어두었다가 링크캐릭,유니온캐릭 등을 키울 때 사용할 수도 있고, 또는 거래소에 바로 팔아서 메소를 수급할 수도 있습니다.

이 때 유니크 등급의 어깨/벨트는 잠재를 감정하였을 때 세줄이 나온다면 최소 1.5억메소 이상의 가치가 있으므로, 되도록이면 꼭 잠재를 감정해보도록 합시다.

또한 레어잠재 가격보다 에픽잠재 가격이 더 비싸니 이 점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위 어깨,벨트 수급은 레벨과 상관없이 자금을 필요로 할 땐 항상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100~120레벨 구간: 스타포스 필드, 원정대(노멀/하드자쿰, 노멀/하드혼테일), 각종 콘텐츠

120레벨~

100레벨이 되면 드디어 4차스킬을 배웁니다.

주 레벨업 수단은 마찬가지로 스타포스필드 입니다.

원정대의 경우는 메이플M에서 가장 필수적인 부분 중 하나로, 본인에게 맞는 원정대에 반드시 참여해주도록 합시다.

그리고 추가적인 콘텐츠 추천

1. 1회성 - 이야기탐험대1.

이야기탐험대를 7단계까지 클리어하면 특정 아이템을 줍니다. 해당 아이템은 세트효과를 가진 아이템으로서, 장착하면 사냥 시 경험치증가 등의 옵션을 부여받을 수 있으며, 최대 9강까지 스타포스 강화가 가능한 망토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매일 할것 - 이볼빙시스템, 탕윤의 요리교실, 네트의 피라미드, 몬스터 카니발, 무릉도장, 커닝타워, 요일던전, 엘리트던전(45렙 보스)

이야기탐험대1은 80레벨부터 갈 순 있지만, 4차스킬을 배운 이후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4차스킬까지 배워야 무난하게 클리어를 할 수 있어요 :).

이야기탐험대2는 하지않습니다.

이제부턴 적당한 아이템 세팅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아이템 내용은 아래 "✅ 장비 세팅 관련 추가" 부분 참고)

레어템 및 '모두의 성장지원'으로 받은 아이템들론 스타포스도 적절하게 안맞춰져서 나중되면 적정레벨에 맞지 않는사냥터에 있어야 합니다. 본인손해+민폐!

(적당한 템을 맞추지만, 잠재옵션은 본인 선택에 따라서! 자세한 내용은 바로아래 ♣부분 참고)

이제부터 골드리프 수급이 매우 중요해집니다.

추가로 골드리프 수급은 매일 원정대를 통해 다량 수급이 가능하며, 데비존 퀘스트를 통해서도 수급할 수 있습니다.

(저렙일 때 핑크빈도 할 수 있으면 하되, 매미는 하지맙시다! ㅠㅠ 버스태워줄 마음으로 들어온 버스기사 분들도 매미 보면 기운빠져서 그냥 가십니다... 약하더라도 매미는 절대 노노!!)

그리고 원정대 꾸준히 돌면서 보스장비를 수급하여 맞춰주시면 보스장신구(보장) 4세트 이상부턴 웬만큼 방어도 딴딴해지고 경험치증가도 생겨서 할만해져요.

120레벨이 되시면 사숲(사라진 숲, 필요 스타포스 ★61)에서 사냥 할텐데 이때부턴 메소수급도 어느정도 됩니다.

※고렙이 될수록 유니크 장비로 맞춰야하는 이유는(특히 방어구) 장비 세트효과 때문인데요, 에픽에는 없고 유니크에만 있는 옵션이 바로 사냥에 도움되는 '이동속도'와 사냥 및 보스에 도움되는 '치명타피해' 때문입니다.

잠재 신경쓰지 않는 경우: 적당한 레벨까지만 쓰다가, 나중엔 완작된 아이템을 거래소에서 구매할 예정인 경우.

저레벨대 아이템은 나중에 어차피 되팔기도 힘들뿐더러, 되팔기 하려면 가위를 캐시샵에서 크리스탈로 사야하는데 무과금러이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그리고 다이아가 있다해도 템값보다 가위값이 더 아까움.)

고로 나중에 완작템을 사시면 어차피 분해해야 하므로, 잠재같은건 크게 신경쓰지마시고(좋은 잠재 분해하면 아깝ㅠ), 굳이 세줄 말고 두줄 극옵짜리 쓰시거나, 아니면 그냥 잡옵 아무거나 쓰셔도 괜찮습니다(개인적으론 세줄작 하시다가 두줄짜리 극옵 찾으면 그거 쓰시는거 추천드림.)

잠재 신경쓰는 경우: 위와는 다르게, 완작구매 예정이 아닌 60제-80제-100제-120제-22셋 등등 모든 장비아이템을 전수를 통해 직작을 할 경우엔 잠재옵션을 신경써주셔서 아이템을 구비해두셔야 좋습니다. 잠재 3줄은 필수.

최소 극극잡에서부터 최대 극극삑까지, 또는 극극극(은 무과금에겐 사치)

추가 정보 및 팁들

펫 관련 내용 추가

'모두의 성장지원' 이벤트로 인해, 이제 저레벨 단계에서 펫 걱정은 완전히 Zero 가 되었습니다!

5레벨~30레벨까지는 퀘스트로 얻은 공룡펫.

30레벨에 성장지원으로 받은 코알라 펫(장착 후 14일간 사용 가능)(수령 후 아님)

130레벨에 성장지원으로 받은 딜로 펫(장착 후 14일간 사용 가능)(수령 후 아님)

그리고 그 펫들마저 다 써서 사라지게되면, 그 동안 모은 메소로 거래소에 파는 원더블루 펫을 사서 쓰시면 되겠습니다!

원더블루펫 구매시엔 반드시 동일 세트 3마리(동일 펫 3마리 아님)를 구매하셔야 추가 버프스킬등록, 자동피버사용 등 세트효과가 적용되므로 주의해주세요~

(예: 원더블루 [빠방이+완숙이+반숙이] = 효과❌

원더블루 [완숙이+반숙이+맥반이] = 효과⭕)

세줄작 관련 내용 추가

세줄작은 정말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메소 상점에서 장비아이템들 중 가장 낮은 렙제의 아이템을 최대한 구매한다(아이템당 하루 10개씩 구매 가능).

(무기, 모자, 상의는 10제 / 장갑, 신발은 20제 / 하의는 NO!)

잠재옵션 감정을 한다.

해당 잠재옵션은 대부분 2줄이 나오는데 매우 낮은 확률로 3줄짜리가 나온다.

(잠재옵션 개수는 안변합니다. 2줄은 큐브 1억만개 써도 2줄이므로 헛수고 하지 말것.)

여기서 선택지가 있습니다.

1️⃣잠재옵션 세줄이 나온 아이템을 거래소의 '필터'기능을 이용하여 각 부위별/레벨별 잠재 세줄 최저가 가격에 올린다.(레어잠재면 레어잠재 최저가, 에픽잠재면 에픽잠재 최저가에)

2️⃣또는 주간 컨텐츠 및 사냥 시 나온 템 분해하여 얻은 수상한큐브로 재감정을 하여 해당 3줄 잠재옵션이 각 부위에 맞는 극옵션이 될때까지 돌린다

(예를들어

--장비가 모자라면 경험치증가 한 줄당 최소 3.4%짜리이상 으로 3줄.

[경험치증가 3.4%]

[경험치증가 3.6%]

[경험치증가 4.2%]

--장비가 활이라면

[물리대미지 증가 1.1%]

[물리대미지 증가 4%]

[물리대미지 증가 2.6%]

ㄴ이런식!)

성공하면 거래소에 좋은 가격에 팔면 됩니당.

**추가설명: 모정 장비 극옵표 보면 10제 무기 물댐의 경우 최소1.1%, 최대 4%로 되어있는데, 4%만이 극옵이 아닌 1.1%도 극옵입니다. 그 미만(1.0% 이하)의 수치가 일명 '삑'입니다. 1.1% 이상 수치는 토드하게되면 다음 해당 레벨의 극옵수치(20제 무기 잠재 물댐 기준 4.1~4.5) 내에서 랜덤으로 재배치 됩니다. 간혹 1.1% 3줄 뜨고서 극옵이 아니라 생각해서 돌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추가 설명 드립니다.

큐브를 돌리다보면 간혹 낮은 확률로 에픽잠재가 유니크잠재로 변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수상한큐브로는 더이상 잠재 재설정을 할 수 없게됩니다.

레드큐브 또는 블랙큐브로만 가능한데 이것들을 여기에 투자하는것은 매우 비효율적이므로 하지않습니다.

변해버린 유니크잠재템은

1️⃣ 거래소에 유니크잠재 세줄 최저가 가격에 파시는 방법

2️⃣ 해당 장비를 20제 템에 토드시켜 다시 에픽잠재로 만든 후 다시 수상한 큐브를 통해 재감정을 실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전수 시 유니크잠재는 에픽 잠재로 변함)

2️⃣ 의 경우 참고하실 점은 10제 템은 한번 재감정 시마다 수큡 25개를 소비하지만, 20제 템은 50개를 소비합니다. 슈큡이 넉넉지 않으신 분은 그냥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라도 유닉 상태로 판매하고 다시 3줄 에픽 잠재를 찾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하게 쓰면 너무 길어져서 일단 여기까지만..

**하의의 추천 잠재는 '최대HP'인데 해당 옵션은 상의에서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의는 한벌옷에 토드 후 다시 하의에 토드가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굳이 하의로 세줄작 하기보단, 상의 세줄작을 통해 상하의 극옵 둘 중 하나를 구하는게 더 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각 장비별 추천 잠재와 극옵 범위는 공캎 내에서 '모정' 검색하셔서 아카시아님이 작성하신 정보표를 참고하시면 되실거같아용~

장비 세팅 관련 추가

(해당 빌드는 '직작'의 경우에만 해당되는 글이며, 쓰니는 절대적으로 '완작 구매'를 지지하는 유저임을 먼저 밝힙니다)

1️⃣ 중간레벨(용둥,하테 이상)임시용, 유니온 캐릭

(잠재X, 나중엔 분해 혹은 노작 가격에 팔 각오로 쓰는 임시 장비 맞춤)

잠재옵션은 신경쓰지 않는다(굳이 신경 쓰자면 두줄 극옵짜리로 써준다.)

[방어구] 토드 순서

10제~40제 X

전사,궁수,법사,해적■ 60유니크4셋 맥강 → (유니온은 여기까지) → 80유니크4셋 맥강 → (여기서 멈춰도 됨) → 자투+80유니크3셋카자투+80유니크3셋

도적■ 60유니크4셋(한벌옷2개) 맥강 → (유니온은 여기까지) → 80유니크5셋 맥강 → (여기서 멈춰도 됨) → 자투+80유니크4셋카자투+80유니크4셋

[무기] 토드 순서

60유니크 맥강 → 80유니크 맥강 → 100유니크 16강(맥강X) // 또는 100에픽 맥강 → (100유니크 맥강 한다면 여기서 멈춰도 됨) → 120에픽 15강 → 140에픽 맥강

유니크 방어구는 반드시 동레벨 세트를 맞추어 입도록 하고(세트효과), 원정대 등으로 수급한 골드리프를 이용해 구매해주도록 합시다. 골드리프로 아이템을 맞추려면 원정대나 기타 콘텐츠들 부지런히 돌아줘야겠죠? ㅎㅎ

완작 구비 전 스타포스가 모자라다면, 모성지 강화줌서를 이용해 카자투를 강화할 수도 있고, 하이퍼스탯을 이용해 스타포스를 올릴 수도 있으며, 또는 80제를 100제유니크까지 토드해서 강화해주셔도 됩니다(→이 경우 전사는 한벌옷 하나 더 필요)

해당 장비들은 본인의 자금상황에 맞는 만큼만 시행해서 착용해주시면 됩니다.

☞추가 스타포스 [40제 유니크 어깨벨트 + 이야기탐험대 망토 + 60제/100제 ]

2️⃣ 자금을 모아서 본격적으로 직작 하는 경우

세줄작을 하든지, 거래소에서 10제 혹은 20제 3줄의 템을 구매한다. 최소 극극잡 이상.

[방어구] 토드 순서

전사■ 10제/20제레어 맥강 → 40레어 맥강 → 60유니크4셋(한벌옷2개) 맥강 → 80유니크4셋(한벌옷2개) 맥강 → 100유니크5셋 맥강 → 카자투+100유니크4셋카자투+100유니크2셋+140유니크2셋22셋

도적■ 10제/20제레어 맥강 → 40레어 맥강 → 60유니크4셋(한벌옷2개) 맥강 → 80유니크5셋 맥강 → 카자투+80유니크4셋카자투+80유니크2셋+140유니크2셋22셋

궁수,법사,해적■ 10제/20제레어 맥강 → 40레어 맥강 → 60유니크4셋 맥강 → 80유니크4셋 맥강 → 100유니크4셋 맥강 → 카자투+120유니크3셋카자투+140유니크2,3셋22셋

[무기]토드 순서

10제/20제레어 맥강 → 40레어 맥강 → 60유니크 맥강 → 80유니크 맥강 → 100유니크 맥강 → 120유니크 맥강 → ...등등

장점: 어느 정도(보통 120 전)까지는 비교적 저렴하다.

단점: 성공 유무가 확률적이기 때문에 장비 등급 하락 및 파괴로 인한 멘탈 파괴도 우려됨.

주의할 점: 멘탈 파괴, 메접 욕망 급발진 등.

기본적으로 직업들 모두 20 레벨씩 올라가며 템을 맞춰갑니다.

-> 60제 -> 80제 -> 100제 -> 120제 -> 140제 - > 160제 ...

하지만 메엠에선 템 셋팅에서 가장 무게를 두고 있는 부분은 방어력 등이 아닌 세트효과 입니다.

세트효과 중에서도 가장 메인은 치명타피해이동속도 인데, 이는 유니크 장비에만 있으며 에픽/레어장비 등에는 없습니다.

눈치 채신 분도 있으시겠지만, 도적 직업군은 100제와 120제 방어구를 착용하지 않습니다.

100제와 120제 방어구는 토드용 아이템에 지나지 않는거죠.

22셋 부위의 경우에는 본인이 좀 더 힘 주고싶은 잠재 부위를 160제로 맞추시면 됩니다.

경증, 치확은 모자.

보공은 장갑.

메획은 한벌/신발.

허나 만약 본인이 현 최상위 템세팅까지 맞추고 싶은 생각이 있으시다면 160제를 장갑/신발로 맞추시면 됩니다.

200렙 이후 코어강화가 생겨서 요즘 가성비 효율로만 본다면 140제 장갑/신발도 정말 괜찮습니다.

그러나 주의할 점은 현 최종 템트리인 [파프4셋+장갑신발2셋]을 맞춰주기 위해서는 가급적 장갑/신발, 모자/한벌 을 세트로 맞춰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가성비 좋은 22셋은 160 모자한벌, 140 장갑신발 이라고 생각합니다.

현 메타는 레벨업이 가장 중요한데, 경증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앞서 말했듯이 200레벨 이후 코강으로 인해 140장신이 가성비로도 좋기때문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물론 "다른 아이템 빌드로 가지말고 무조건 저렇게 해라!"라는 것은 절대절대 아닙니다.

다만 메엠에서 딜량을 가장 효율적이고 강하게 뽑을 수 있는 템 빌드를 추천 드리는것에 불과하니 오해는 없으시면 좋겠어요😊

☆ 추가 팁

: 위의 방식으로 강화하는 방법도 있지만, 또 다른 방법이 하나 더 있습니다. (임시템, 제대로템 모두 해당)

바로 'N성 강화 주문서'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이 착용할 최종레벨대(80제면 80제, 100제면 100제, 120제면 120제 등)의 장비템 노작을 구비한다.

-거래소 및 골드애플을 통해서 본인에게 필요한 스타포스개수와 확률에 하당하는 "N성 강화 주문서"를 구매하고, 이를 장비에 발라준다.

-이 때 임시용이 아닌 제대로 사용 할 아이템의 경우에는 강화주문서를 바르기 전 반드시 직득한 혹은 거래소에서 구매한 잠재3줄 아이템을 강화주문서를 발라줄 아이템까지 전수 해주도록 한다. <ex. 20제 보보삑 장갑을 5강해주어서 40제(4강), 60제(3강), 80제(2강), 100제(1강), 120제(0강) 까지 토드>

*위 방법 이용 시 장점

-강화 하락/파괴로 인한 스트레스 없음.

-강화하는 시간 및 노력 소모 없음.

-중간단계 거쳐야하는 토드템들 가격을 절약할 수 있음.

*위 방법 이용 시 단점

-주문서 사용 실패 시 메소를 한 방에 크게 손해봄.

-비교적 저렴한 게 11~13강의 주문서라, 성공 하더라도 주문서를 이용하여서는 최대 13성까지만 올릴 수 있음.

위 방법은 그때그때마다 거래소의 강화주문서의 가격이 다르기때문에, 항상 가격 비교를 해보고 본인에게 더 유리할 것 같은 방법을 택하여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느 방법이 더 좋다"라고 함부로 단언드릴 순 없습니다. 강화라는게 확률에 의지되는 시스템이다보니 정말 말 그대로 '운빨'에 너무 심하게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위의 모든 방법들은 하나의 가이드라인에 불과한 것이며, 절대적인 방법은 결코 아님을 다시한번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공짜" 자사권 수급처 관련 추가

➡️ 매일매일 얻을 수 있는 무료 자사

무료충전(120분)

접속보상(30분)

하드데비존(30~90분) 또는 노말데비존(10~30분)

무릉도장(최대80분)

길드던전(10~60분)

길드출석보상(30분)

디멘션(최대 360분)

▷도합 최저 280분, 최대 770분.

➡️ 그외에도 매일은 아니지만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자사권

왕중왕전투표(회당 10분)

엘리트던전 5회 클리어(매주 90분)

커닝M타워 상점(10분: 100코인, 30분: 300코인)

길드상점

기타 이벤트, 온타임보상, 출석보상이벤트 등등(+@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