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비노기 모바일 에픽 장비 룬 파밍처 및 옵션 공유

by 정 보 2025. 4. 7.
반응형

1. 에픽 룬 파밍처 (어비스 제외 공물 및 은동전 사용)

 

1-1) 무기와 방어구 룬은 각 심층 던전 마다 드랍템이 다르며 1층과 2층도 다르다

1-2) 1-1, 1-2, 1-3 같은층 다른 구역은 드랍테이블이 같다 그러니 쉬운거 가자

 

 -  알비 1층 

무기 - 혹한

방어구 - 방호, 결핍

 

 -  알비 2층

 

무기 - 화염

방어구 - 초자연, 침식

 

 

 - 키아 1층


무기 - 극독, 강철, 궁극, 적혈

방어구 - 발진, 쇠약, 끈기

 

 - 키아 2층

 

무기 - 질풍, 역병

방어구 - 폭풍, 안정, 생명, 흡혈

 

 - 라비 1층

무기 - 전율, 경이, 결투, 연격, 선고

방어구 - 초기, 성채, 얼어붙음, 제물, 위협, 전술가

 

- 라비 2층


무기 - 격전, 격노, 고통

방어구 - 저격, 난투, 격통, 절망, 기습, 압도

 

 

2. 에픽 룬 옵션 (여기는 적기 귀찮아 아카 마모챈에서  퍼옴) https://arca.live/b/mabimobile/132892178

 

2.1) 무기

 

 전율: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최대 4명의 적에게 xx 지속 피해: 감전 쿨타임10초

 

극독: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최대 4명의 적에게 xx 지속 피해: 중독 쿨타임10초

 

강철: 방어력 20% 증가

 

경이: 기본 공격 적중 시,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6% 감소

 

질풍: 타겟 한 명을 세 번 공격할 때마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타겟 주변의 적에게 xx의 피해 쿨타임1초

 

결투: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 15%증가, 멀티 히트피해는 5%감소

 

역병: 공격시 타겟에게 5초동안 약화 효과:부패를 부여 해당 효과를 보유한 적이 사망시 주면 모든 적에게 xx 의 지속 피해 : 중독을 준다

 

격전: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따라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5%까지 증가

 

궁극: 궁극기 사용 시, 15초간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30퍼증가

 

격노: 10초마다 3초동안 공격력 30퍼증가

 

선고: 퍼스트 어택 적중 시, 타겟에게 xx의 지속피해 : 산성을 주고 20초동안 공격력을 10% 감소시킨다

 

연격: 강타 적중 시, 4초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증가하며 연타 적중시 3초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8%증가한다

 

혹한: 강타 적중 시, xx의 지속피해:빙결을주고 10초동안 이동속도 50%감소 쿨타임 3초

 

고통: 지속피해: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 시, xx의 지속피해:정신을 추가로 준다 쿨타임 5초

 

적혈: 치명타 적중 시, xx의 지속피해:출혈을 준다 쿨타임 3초

 

화염: 기본 공격 적중 시, 25%확률로 타겟 주변 적 4명에게 xx의 지속피해:화상 쿨타임 0.2초

 

2-2) 방어구

 

폭풍: 무방비 공격 적중 시, 5초 동안 스킬 사용 속도 및 공격 속도 32% 증가

 

초자연: 스킬 사용 또는 기본 공격 시, 55%확률로 5초동안 스킬 캐스팅 및 차지 속도가 20% 증가

 

안정: 체력이 75%이상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증가

 

초기: 전투 시작 시 3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증가

 

성채: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받는 피해가 8%감소

 

방호: 받는 지속 피해가 16% 감소

 

저격: 3초 동안 이동하지 않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

 

발진: 이동 스킬 사용 시, 7초간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

 

결핍: 보유한 자원이 50% 미만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

 

난투: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가 많을수록 적에게 받는 피해가 최대 12%까지 감소

 

생명: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10초동안 방어력의 0.4% 증가하고 체력을 총 0.3% 회복한다 최대 10중첩

 

쇠약: 지속피해: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시 xx의 추가피해를준다 쿨타임 5초

 

얼어붙음: 지속피해:빙결을 보유한 적 공격시 5초 뒤에 xx의 추가피해를 준다 쿨타임 5초

 

흡혈: 지속피해:출혈을 보유한 적 공격 시 8초 동안 공격력이 12% 증가한다 쿨타임 12초

 

격통: 지속피해:정신을 보유한 적 공격 시 적 주변 6m 내의 적들에게 xx의 지속피해:정신을 준다 쿨타임 5초

 

제물: 지속피해:신성을보유한 적 공격 시 체력을 xx회복한다 쿨타임 5초

 

침식: 지속피해:암흑을 보유한 적 공격시 자신이 부여한 약화 효과의 수에따라 xx의 피해를 준다 쿨타임 5초 ( 보유한 공격시라고 도감에 써있음 )

 

끈기: 적에게 피해를 받아 체력이 50%이하가되면 10초동안 받는 피해가 24%감소한다 쿨타임 30초

 

압도: 무방비 공격 적중시 타겟에게 xx의 지속피해:감전을 추가로 준다 쿨타임 1초

 

절망: 카운터 공격 적중시 타겟 주변 3m범위 내의 적들에게 xx의 지속피해:암흑을 준다 쿨타임 3초

 

위협: 피니시 어택 적중시 주변 3m반경 내의 모든 적들에게 xx의 피해와 xx의 지속피해:암흑을 주고 

공포에 질려 달아나게 만든다

 

전술가: 강타, 연타, 무방비, 카운터 공격시 10초동안 주는 피해가 2.5%증가한다 쿨타임 5초

 

기습: 카운터 공격 적중시 3초동안 피해가 16%증가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