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격력이 A
방어력이 D
크리확률이 CR
크리데미지가 CD
라고하면
평균데미지는
A*((1-CR)+CR*((CD-1)*0.8+1))*(3.358)*(1-D/(D+570))
논크리 데미지는
A*(3.358)*(1-D/(D+570))
크리 데미지는
A*((CD-1)*0.8+1)*(3.358)*(1-D/(D+570))
요기서 몇가지 특이점이 있는데
- 빨간색 크리데미지 같은경우 인게임 수치에 80%만 적용됩니다.
인게임에 크리데미지 300%나올경우 실질적으로 260%만 적용됩니다.
옵션에서 크리데미지같은경우 5%가아니라 4%라고 보면됩니다.
2. 녹색 데미지 상수 3.358이 있습니다.
스팩에나와있는 공격력에 3.358의 상수를 곱해서 데미지가 정해집니다
3. 파란색 방어력 상수는 570입니다.
방어력 570마다 데미지가 50%씩 줄어듭니다.
ps. 속도같은경우 속도100캐릭터가 1번때릴때 200캐릭터는 2번때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