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아 빌리언즈 캠페인 초반 진행시 유용한 팁들입니다.
서바이벌 모드는 저보다 공략 잘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저는 캠페인 위주로 팁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첫번째로 극초반 추천하는 스킬 트리
1. 증기기관
1-1. 돌격 소총 , 1-2. 고층 방어
2. 전문가 작업장
2-1. 곡식 농사 2-2. 강화 발사체 2-3. 기계화된 무기

3. 발전된 건설
3-1. 테슬라 코일 3-2 플라즈마 구체

이렇게 먼저 찍고서 다른 스킬을 찍을것을 권합니다. 처음에 위 스킬을 찍을 것을 권하는 이유는
1. 초반에 군인이 상당히 강력한 위력을 보여 주고, 고층 방어는 벽 + 나무 타워 조합시 방어에 유용합니다.
2. 곡식 농사의 농장은 초록색 지역에 설치하면 40~60가량의 식량을 생산하기 때문에 확장에 유리,
강화 발사체의 레인저 공격력 +20%는 초반에 레인저 4명 운용할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대형발리스타는 알아서 적들을 저격해주기 때문에 초반 방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3.에서 충격 타워의 경우 적들이; 몰려올때(웨이브시) 상대하기 매우 유용합니다.
개인적으로 권하는 조합은 충격 타워를 나무벽으로 살짝싸고 바로 뒤에 나무 타워(병사 4명) 또는, 대형 발리스타 1개 배치 입니다.
100% 200% 난이도에서는 충격 타워 1개만 설치해도 충분하지만 300% 500% 가면 2중 벽으로 감싸고 충격 타워 뒤에 충전중 적들을 공격해줄 것이 없으면 타워가 쉽게 뚫립니다.
적들은 방어가 가장 약한 쪽으로 집중 되는 경향이 있으니 충격 타워의 방어벽은 다른 지역보다는 조금 연하게(다른 지역이 3중이라면 타워의 벽은 1~2중) 으로 만들면 공격이 충격 타워로 집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