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적당한 원거리 스킬이 있다면 누구나 한대도 맞지않고 ai를 승률 100%로 이길 수 있는 무적 동선 공략입니다. 모든 스킬이 근접인 캐릭은 제가 안 키워봤기에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이 동선이 유효한지 모르겠습니다. 시도는 한번 해보시죠.
순서:
시작하자마자 점프 2번으로 동상 꼭대기 ->
적 ai가 다 따라오면 걸어서 아래로 떨어지기 ->
적 ai가 하단 점프하면서 천천히 내려오면 스킬 1~2방 쏘고 반대편 동상으로 뛰기 -> 무한 반복
현재 귀혼m의 ai 시스템은 너무 멍청합니다.
목표물이 하방 90도 안에 있다면 하단점프를 하도록 설계되어있어 동상 꼭대기까지 어그로를 끈 후 떨어지면 하단 점프를 6~7번 반복하면서 정말 느리게 내려옵니다. 이 게임 ai는 점프 도중 공격이 안되기에 그냥 위 동선을 반복해주면서 천천히 갉아먹다보면 상대가 1억을 쓴 유저든, 10억을 쓴 유저든 무과금 올근력 캐릭으로도 한대도 맞지않고 이길 수 있습니다.
이건 ai 시스템 상의 문제이기 때문에 단순히 동상의 구조물을 고친다고 해결되지도 않습니다.
참.. 게임 완성도가 파면 팔수록 슬퍼지네요 ㅠ
애초에 결투장에서 실제 유저와 만난적도 한번도 없기 때문에, 시스템적으로 결투장은 ai랑만 싸우게 해주는것인가 하는 의문도 있습니다. 근데 그 ai가 너무 허접하니 결투장 컨텐츠 자체가 너무 바보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