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던파 모바일 테라 버는 방법! 꿀팁 공유 합니다.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2. 4. 7.
반응형

준비물 : 결투장 일퀘 깬 2케릭 이상

다른 애들이 몇번 올렸는데 쉽게 정리해서 글 적어준다.

방법은 40제 유물 방어구 (무기 x, 장신구 x)를 테라로 구매한 뒤, 45제->50제 (케레스)로 업그레이드해서 내다 파는 방법임.

재료 수급 방법부터 가격이 얼마나 차이나는지 스샷으로 올려줌

이렇게 40제 유물 방어구를 사서

45제를 거쳐

( 그냥 예시로 아무 부위나 스샷찍어서 올린거임 )

50제로 만들어서 팔면 된다. 그러면

40제 유물 평균가 1만 테라 -> 50제 유물 평균가 6~7만 테라. 무려 5만 테라 이상 이득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여기 제작에 들어가는 재료가

성스러운 유물 조각 / 장비 제작 재료 / 유니크 소울 인데

먼저 성스러운 유물 조각을 얻는 방법은

매일 케릭당 50개씩 살 수 있고, 500 결투장 주화는 결투장 일퀘 (초대장 주는거 2개) 만 깨줘도 금방 얻을 수 있음.

45제 50제 각각 부위당 필요한 개수가 40개 / 45개라서 50개만 사면 된다.

그러면 이제 유니크 소울이 문제인데 일단은 본케에 가지고 있는 유니크 소울을 사용한 뒤에

케릭터 남는 자리에 아무거나 생성해서 길드 가입하고 출석만 해도 케릭당 매주 30개씩 수급이 가능함.

이런거 어디서 구하는지 모르면 걍 겜 삭제하셈 ㅅㄱ

참고로 올라가면 10분 안에 팔릴 정도로 존나 잘팔림 ㅋ

빨리 이걸로 꿀빨아라 꺼~~억~ 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40제 경매장에서 구매하면 귀속인데 45제로 업그레이드하면 경매장 올릴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