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달고나 얕보던 외국인들 근황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1. 11. 9.
반응형

 


프랑스 파리에는 오징어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열렸고..


오징어게임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다 ㄷㄷㄷ



외국인들이 보기에 달고나 우산이 너무 쉬워보였나봄ㅋㅋㅋㅋ

 

 

와씨 ㅋㅋㅋㅋ 달고나 스타벅스 걸리면 그냥 죽는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스타벅스 달고나 성공한 이정재 ㅋㅋㅋㅋㅋ
아 이 짤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



그리고
오징어게임 달고나 얕보면 외국인 인증샷들이 올라오고 있는데..



천천히하면 그냥 될 줄 알았지? ㅋㅋㅋㅋㅋ
다시는 K-달고나를 무시하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살다보니 외국인들이 달고나게임 하는 것도 보고
ㅋㅋㅋㅋ아주 재밌네요 ㅋㅋ 문화 강국으로 국뽕이 차오르는 ㅋㅋㅋ
달고나게임이 쉬어보여도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다는 ㅋㅋㅋ


오징어게임 달고나 짤들이 점점...
더럽게 진화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미친놈들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