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 난이도는 역으로 계산(별 1개는 4점으로 계산, 별4개는 1점으로 계산)
*직업(속성) 빌드이름 : 합(단일 공격/범위 공격/생존 능력/조작 난이도)
*GM님이 올리신 필수 가이드 게시글 참조했습니다.
전사(화염) 불꽃 해방 : 13(3/4/3/3)
전사(화염) 배틀커맨드 : 13(5/5/1/2)
전사(물) 무자비 : 14(5/4/3/2)
전사(물) 냉기지배 : 12(3/3/4/2)
전사(나무) 붕괴 : 11(3/3/3/2)
전사(나무) 대지의 마음 : 14(2/3/5/4)
헌터(화염) 테크니션 : 11(3/4/2/2)
헌터(화염) 용언각인 : 10(5/1/1/3)
헌터(물) 통찰 : 14(5/3/3/3)
헌터(물) 침착함 : 11(3/4/2/2)
헌터(나무) 네츄럴 : 12(4/4/3/1)
헌터(나무) 스펙트럼 : 12(4/4/3/1)
사제(화염) 불꽃 해방 : 16(5/3/4/4)
사제(화염) 수호자 : 14(1/5/5/3)
사제(물) 재앙 : 10(4/4/1/1)
사제(물) 셀베이션 : 16(3/5/4/4)
사제(나무) 심판 : 14(3/4/3/4)
사제(나무) 신념 : 12(4/4/2/2)
마법사(화염) 이프리트 : 14(5/5/2/2)
마법사(화염) 파이어로드 : 12(4/4/1/3)
마법사(물) 레퀴엠 : 14(4/4/4/2)
마법사(물) 프로즌하트 : 13(5/3/2/3)
마법사(나무) 마력폭주 : 15(2/5/4/4)
마법사(나무) 아크 : 10(4/4/1/1)
도적(화염) 불꽃무늬 : 13(4/5/1/3)
도적(화염) 태양의 신 : 13(3/4/2/4)
도적(물) 심검 : 12(4/4/3/1)
도적(물) 그림자인술 : 12(4/4/2/2)
도적(나무) 생사경 : 12(5/3/2/2)
도적(나무) 천둥의 눈 : 13(3/4/3/3)
단일 공격이 가장 쌘 빌드
전사(화염) 배틀커맨드, 전사(물) 무자비, 헌터(화염) 용언각인, 헌터(물) 통찰, 사제(화염) 불꽃 해방, 마법사(화염) 이프리트, 마법사(물) 프로즌하트, 도적(나무) 생사경
범위 공격 가장 쌘 빌드
전사(화염) 배틀커맨드, 사제(화염) 수호자, 사제(물) 셀베이션, 마법사(화염) 이프리트, 마법사(나무) 마력폭주, 도적(화염) 불꽃무늬
단일 공격, 범위 공격 둘 다 가장 쌘 빌드
전사(화염) 배틀커맨드, 마법사(화염) 이프리트
생존 능력이 가장 좋은 빌드
전사(나무) 대지의 마음, 사제(화염) 수호자
총합 점수가 가장 높은 빌드
1등(16점) : 사제(화염) 불꽃 해방, 사제(물) 셀베이션
2등(15점) : 마법사(나무) 마력폭주
3등(14점) : 전사(물) 무자비, 전사(나무) 대지의 마음, 헌터(물) 통찰, 사제(화염) 수호자, 사제(나무) 심판, 마법사(화염) 이프리트, 마법사(물) 레퀴엠
총합 점수가 가장 낮은 빌드(10점)
헌터(화염) 용언각인, 사제(물) 재앙, 마법사(나무) 아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