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장연 은근슬쩍 슬로건 바꿈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2. 9. 13.
반응형

전장연 은근슬쩍 슬로건 바꿈

 

처음엔 이동권으로 시작

 

 

 

 

 

 


지금은 활동지원, 권리예산 달라는거임

 

 

 

 

쟤들이 말하는 활동 지원??

 

 




탈시설 지원비 달라는거임. 맨 오른쪽에 자주 보이는 사람있지??

 

 

 

 

 

 



발달장애인 까지 탈시설화 시키라 이거임 ㅇㅇ

 

 

 

 

발달장애인까지 탈시설 시키면 

 

발달장애인들은 혼자서 생활이 절대 불가하기 때문에 결국에 사람을 고용해서 돌봐줘야함

 

 

 

 

사람을 고용 > 사업화 > 그돈 먹겠다는거임 ㅇㅇ

 

 

 

 




 

결국 사람목숨가지고 장사하겠다는거임


 

 

전장연 시발 은근슬쩍 슬로건 바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이동권으로 시작지금은 활동지원, 권리예산 달라는거임쟤들이 말하는 활동 지원??탈시설 지원비 달라는거임. 맨 오른쪽에 자주 보이는 사람있지??발달장애인 까지 탈시설화 시키라 이거

www.fmkore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