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표절겜에 극대노한 닌텐도.jpg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2. 9. 5.
반응형

중국 표절겜에 극대노한 닌텐도.jpg

 
??? : 닌텐도성님! 중궈애들이 또 카피했어욧!
 
닌텐도 : 에이 뭐 갸들 하루 이틀도 아니고..
 
글고 뭐 어느 정도 유사한 거는 그냥 관대하게 넘어가 줘야
게임업계도 더 자유롭게 창작이 가능한 거란다..^^
 
??? : 아니... 그 유사한 정도가..
 
닌텐도 : ...음?
 
 

 

 

닌텐도 : ...

 



 

닌텐도 : ........어...

 





닌텐도 : ......

 

 

 



닌텐도 : ....ㅋ

 

 

 

 

닌텐도 : ..ㅋㅋㅋㅋㅋㅋㅋ









닌텐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닌텐도 : 당장 소송단 꾸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