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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2 사냥, PVP 직업 추천 및 장단점! (+ 최신화)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2. 9.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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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2 사냥, PVP 직업 추천 및 장단점! (+ 최신화)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히트2 직업 추천과 그 이유에 대해서 간단히 다뤄보려 합니다.

본인의 과금 사정에 따라서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미리 알려듭니다!

 

본 공략은 유투버 야또님의 공략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음을 밝힙니다. 

(야또님 크리에이터 후원 쿠폰번호입니다)

 

 

1. 대검

대검은 뚜벅이입니다..

원거리 캐릭들이 사냥터에서 자리를 잡고 있는 만큼, 근거리 캐릭인 대검이 사냥에 적합하지 않다는 평가네요.

비탄의 성지 골드벌이도 힘들기 때문에 뉴비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PVP의 경우에는 스턴, 당기기, 탱킹력, 딜 등 최상위에 속합니다.

 

결론 : PVP를 선호하는 과금러에게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2. 활

활은 명실상부 0티어입니다.

사냥은 선타가 중요한데 우월한 사거리 8미터와 빠른 사냥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변이체, 비탄의 성지 사냥터에서 선타를 치게 되면 거의 아이템을 드랍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솔로 사냥의 경우에는 그다지 추천하지 않습니다.

 

PVP의 경우에도 사거리 8미터는 엄청난 장점입니다.

네이처 에로우(속박) -> 트라이얼 오펜스(연계기)를 통해 딜을 합니다.

특히, 네이처 에로우의 경우 ‘스킬 피해 계수’와 ‘속박 확률’ 모두 높기 때문에 좋은 스킬입니다. 

 

결론 : 무난하게 무과금~과금러에게 모두 좋은 직업

 

3. 지팡이

지팡이도 상당히 좋은 직업입니다.

사냥에서 사거리 7미터를 가지고 있으며, 오브와 (마공)같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컬렉션이나 아이템에서 MP회복을 가져올 수 있고 광역기가 존재한다는 점에서 육성하기 편합니다.

 

PVP에서는 광역 스킬 덕분에 괜찮은 편입니다.

추후, 공성전을 바라본다면 전망있는 직업입니다.

 

결론 : 현재 사냥, PVP 다 괜찮은 편이며 추후 공성전에서 역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4. 쌍검

사냥에서 5미터 사거리를 가진 중거리 딜러입니다.

현재 유저가 적은 클래스라서 무기, 스킬 값이 저렴하고 치명타 관련 패시브를 가지고 있어서 딜이 좋습니다.

하지만, 사거리에서 이미 활과 지팡이에 밀리는 만큼 조금 아쉽다는 평이네요.

 

PVP에서는 활에 밀립니다.(희귀스킬 기준)

소수PVP에서는 컨셉에 맞게 도적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다수PVP의 경우에는 플래쉬 플로서(적 뒤로 이동) 스킬이 거의 자살 특공대와 같은 역할이라서 상당히 아쉽습니다.
(스킬을 썻더니 대검 바로 뒤에..?)

 

아직 게임도 초반이라서 평가가 정확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암살자, 도적에 대한 로망이 있지 않은 유저라면 추천하기 힘듭니다.

 

결론 : 활보다 아쉬운 점이 많지만, 도적에 대한 로망이 있다면 해볼만 합니다.

 

5. 오브

힐 덕분에 꿀잠 가능한 안정적인 사냥이 가능합니다.

사냥 속도, 스킬모션 등 전체적인 사냥 밸런스가 좋은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오브의 최고 장점이라 할 수 있는 힐 덕분에 다른 클래스에는 못 돌리는 사냥터에서 자동 사냥이 가능합니다.

지팡이와 같이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VP에서는 힐과 무난한 딜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라이트풀, 다크니스, 스트레이트 임팩트 등 모든 스킬의 계수와 연계가 좋은 편입니다.

 

결론 : 자주 모니터링하기 힘든 직장인들에게 강추!

 

6. 둔기

둔기의 사냥은 대검과 비슷합니다.

크게 언급할 필요도 없이 대검과 비슷합니다.

솔로 사냥이라면 크게 문제는 되지 않지만, 사냥터에 사람들이 많다면 불리한 환경이 될 수 있습니다. 

 

PVP에서는 적들 주요 딜러들을 방해하기 좋습니다.

높은 확률&짧은 쿨의 ‘해미 스매쉬'(둔화)를 통해 상대 메인 타겟들을 물고 늘어지거나 방해하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결론 : 둔기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이상, 히트2 직업추천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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