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락토바실러스유산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후기 (광고X)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2. 8. 25.
반응형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후기 (광고 X)

 

요즘 여름도 지나서 다이어트에 의욕이 한풀 꺾이지 않았나 싶네요.

하지만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 된다는 거! 

 

이번 글은 제가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후기를 남길까 합니다.

이 놈인데.. 한번 먹어 보자 해서 먹고 있습니다.

한 달 넘게 먹고 있는 상황이고

맛은 그냥저냥 그렇네요.

먹기 편하게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고요.

하루에 2개 먹는 건데 빼먹지 말고 꾸준히 먹는 게 관건인 거 같고

이게 그 락토핏 보다 덜 달고 이게 좀 양이 좀 많다 해야 하나 물이랑 같이 드세요.

그냥 먹다가 기침 한번 하면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변은 잘 보는 거 같아 좋은 거 같아요ㅋㅋ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바로

이걸 보고 구매 결심..ㅋㅋㅋㅋㅋ

일단 변비도 좀 있었고 운동하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제건 뭐건 닥치는 대로 사서 먹다가

양이 너무 많아 약만 먹다 배불러서... 줄이고 줄여서 먹는 중...

 

저렴한 값에 한번 먹을만한 거 같고... 추천은 잘.. 제가 아는 게 없어서 이것보다 더 좋은 게 있으면 

그걸 드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ㅋㅋ

 

효과 장담 못합니다.. 흑 

뭐든 개인차 있는 거 아시죠?

.

이상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