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헬스장 가서 800만원어치 PT등록한 동생.jpg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2. 8. 17.
반응형

헬스장 가서 800만원어치 PT등록한 동생.jpg

 

 





 

 

요약 :



여동생이 제주도에 있는 헬스장 알아보러 갔다가 800만원어치를 등록해버림 


그래갖고 친오빠가 환불받으려고 따졌는데

처음에는 환불 안된다고 했다가

환불 규정 확인하고 다시 전화걸었더니 환불해준다고 함

근데 그거마저 10%공제한 금액만 환불, 회사 사정으로 3개월 후에 환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