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천 엘리베이터 안 고등학생이 초등학생 여아 찌른 후 투신 사망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2. 7. 13.
반응형

춘천 엘리베이터 안 고등학생이 초등학생 여아 찌른 후 투신 사망

12일 오후 7시 8분쯤 춘천 석사동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10대 여아가 엘리베이터 안에서 칼에 찔리는

사고가 발생했네요.

용의자 역시 10대 미성년자 남성

범행후 투신자살했다고 해요.

고등학생이라고 하네요 .

칼부림 사건 너무 빈번하게 일어나고있네요

인천 대청도서 면사무소 동료 살해한 40대 공무원 사건

오늘 있었거든요.

공무원 A(49)씨는 12일 0시 5분께 인천시 옹진군 대청도 길가에서 동료 공무원 B(52)씨의 복부 등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

A씨는 경찰 조사 과정에서 "B씨가 내 아내를 성폭행해 살해했다"고 진술했는데, A씨는 범행 직후 112가 아니라 119에 "내가 친구를 죽였다"며 자수했다 하네요.

 

춘천에서 10대 미성년자 남성이 초등학생인 10대 여학생을 흉기로 찌른 뒤 투신해 숨지는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12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8분쯤 춘천의 한 아파트 엘레베이터 안에서 10대 여학생이 10대 남성 A군이 휘두른 칼에 찔려 목 부위 등을 크게 다쳤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피의자로 A군을 특정했으나 A군은 범행 후 도주하다 한 아파트 고층에서 스스로 뛰어내려 숨졌다.



현재까지 A군은 고교생 연령대인 것으로 파악됐다. 피해 학생은 목 부위 등에 다량의 출혈이 발생해 긴급 수술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군과 피해 학생에 대한 관계 등 정확한 사건 발생 경위를 조사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