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마무스메(말딸) 골드쉽 한번 키워 보자!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2. 7. 5.
반응형

우마무스메(말딸) 골드쉽 한번 키워 보자!

 

골드쉽은 기행을 일삼았던 말로 굉장히 유명한데 그 고증이 게임속에서도 나름 구현이 되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육성을 해야할 지 알아보겠습니다.

골드쉽의 매력은 레이스 중·후반부부터 뒤에서 미친듯한 속도로 치고 올라와 속이 뻥 뚫리는 매력이 있는데 오늘은 초보자분들도 아주 간단하게 머리아프고 복잡하지 않게 쉬운 골드쉽의 육성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골드쉽의 기본 스탯은 이렇게 되어있고 스탯보다 눈 여겨 봐야 할 것은 바로 성장률 입니다.

골드쉽은 스태미나에 20%, 그리고 파워에 10%의 성장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서포트 카드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추천드리는 덱 구성은 스피드 3개, 나머지는 파워나 스태미나, 친구카드로 보통 지능카드를 사용하는데 이 부분은 각자의 서포터 카드 사정에 맞게 배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SSR의 엄청 좋은 카드가 없더라도 가지고 계신 SR카드를 활용하셔도 무방하고 [슈퍼 크리크]는 꼭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슈퍼 크리크에서 얻어가실 수 있는 [원호의 마에스트로]가 골드쉽엑 굉장히 좋습니다.

그 다음 인자계승을 위한 부모말을 선택해야합니다.

부모말은 심볼리 루돌프와 오구리 캡을 추천드릴텐데 바로 이 둘의 스킬이 추입마인 [골드쉽]에게 굉장히 잘 어울리고 스킬 발동률이 거의 100%에 달할만큼 굉장히 높기 떄문입니다.

가지고 있는데 이 부분은 이전 영상에서 설명 드렸으니 영상 활용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골드쉽]은 파워, 스피드, 스태미나 이 세 스탯의 밸런스가 굉장히 중요하기 떄문에 훈련시 서포터 카드가 많이 배치된 곳 위주로 훈련을 가주시면 될 것 같고 밸런스가 무너진다 싶으시면 모자란 훈련은 서포터 카드와 관계 없이 진행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골드쉽]의 이벤트 관련 입니다.

현실 고증에 굉장히 진지한 게임인 만큼 이 [골드쉽]에 대한 고증도 나름 잘 살려 놓았는데 육성 중 드물게 [변덕스러운 소녀 골드쉽]이라는 특수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이벤트인데 좋은 이벤트는 아니고 한 턴 동안 훈련이 한 종류로 제한이 됩니다.

선택된 훈련이 별로인 경우에는 휴식이나 레이스에 참가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벤트는 [골드쉽]의 히든 이벤트 입니다.

G1의 타카라즈카 기념을 2번 우승하게 되면 해금이 되는데 시기는 보시는 표처럼 클래식 6월 후반, 그리고 시니어 6월 후반에 있습니다.

그런데 클래식 6월 후반부는 플레이 해 보니 3착까지는 성적이 나오지만 1등은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어느정도 인자작을 마치신 분들은 이 레이스를 예약하셨다가 플레이 하셔서 히든 이벤트를 진행하셔도 되지만 인자작이 충분치 않은 우리 초보자분들은 굳이 이걸 하려고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육성의 꽃은 바로 우라FINAL 우승이겠죠?

우라FINAL 우승을 위한 권장 스탯 보여드리면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초반에는 주로 육성하기 쉬운 도주마들을 키워서 잘 몰랐는데 뒤에서 한방에 치고 나오는 추입마를 [골드쉽]으로 처음 키워보고 그 사이다가 아주 청량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키워보시고 같이 느껴봤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골드쉽 육성 공략 완벽 정리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우마무스메 중 가장 유명한 캐릭터 중 하나인 골드쉽입니다.

생각보다 육성이 어렵지 않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사실일까요?

무소과금분들을 위해 육성 공략 정리를 가져와봤으니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게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