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터리 기어:퓨전 초반 시작 할때 좋은 아터리 기어 추천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2. 6. 13.
반응형

 

 

 


 

저는 일단 튜토리얼 후에 받으시는

"특수 소집권"

[5성영웅 1명, 4성 3명, 까지 확정 가능하고 무한 초기화가 가능하답니다.]

4성 3명은 정확하진않습니다..

사용으로 5성기어 히아린을 추천드립니다.

힐러 5성기어 중의 한명입니다.

일단 초반부에 스토리 부분을 밈에있어 딜부분은 타캐릭터들로 충분하다고생각합니다.

또한, "특수 소집권" 으로 모든 5성기어 소집되는건아니거든요!!

*일정 5성기어 만 소집되는부분입니다.*

만약 히아린 이 별로시라면 또다른 5성기어 로는....

////////////////////////////////////////////특수 소집권 내의 추천 5성!!! >ㅅ< ///////////////////////////////////////////////

 

 

 


 

고스트 입니다.!!!!

pv영상에서 쌍칼?을 들고있는 멋진 캐릭터죠!! 강캐일거같군요!!

 

 

 


 

긴가 입니다!!!!!

많은 중섭 유저분들께서 추천을 해주셨던 캐릭터이죠!!!

탁구?배구? 캐릭터 라고 불리던데 궁금하네요!!!!ㅋㅋㅋ

 

 

 


 

밀버스 입니다!!!! pv에서봤던거같은데요!! 공중에서 내려찍는? 3기술(필살기) 를

사용하고 pve에서 강캐라고 들었습니다.!!!

 

 

 


 

베니 입니다!!!!

검정 토끼 같은 친구들과 함께다니고 기술도 멋지더군요!!!

추천도는 낮지만 말이죠.ㅠㅠ

 

 

 


 

토이펠 입니다!!! PV에서 보신분들 많으실거에요!!!

군부에서 높은 직책이라고 합니다.!!!(대충 3스타 쯤?)

3스킬(필살기) 가 꽤나 화려하고 저는 생각보다 땡기는 5성 영웅 입니다.

많은 분들이 나~~~중에 좋아진다고 당장은 필요가 없다더라고요!! ㅠㅠ

입니다!!!! ㅋㅋㅋ이름이 퀸이라니 멋지네요!!

아무튼, 음 중,일섭에서 쫄작 으로 많이들 사용하신다고하던데 과연....

광범위 공격을하는 캐릭입니다!! 이미지로도 대충 감이오시죠??

제스탈은아니.....

//////////////////////////////////////////////////////////////////////////////////////////////////////////////////////////////////////

차후에 뽑으면 좋은 기어입니다.!!!

수라 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타섭 유저분들이 추천하신 캐릭터 1등입니다!!!

3스킬(필살기) 사용후 기존 스킬들이 강화가되며 디버프를 걸고 몸도 딴딴하다고하네요!!!

굿굿

그리고 진행하시다 보면

5성기어 시노부 를 획득할수있다고합니다.!!!

[제가봤을때 딜러로써 상당히 쓸만하다고 보입니다.]

(물론 초중반 만사용할수도있고, 더끌고갈수도있다고 봐요!)

그리고

GM노트에도있는 No.4 폭스 (4성) 또한 지급해준다고합니다.

화염계열 광역딜러로써 쫄작하기도 좋고 여러모로 쓰인다고하더라구요!!

물론 정확한건 아닙니다.!!!!!!

그리고 보통 이런류의 분재게임(꽃을 기르는 듯이 하는 게임) 의 경우 결국 본인 마음에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냥 슥 훑어만 보시고 본인 맘에드는걸 뽑이시길 바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