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년전 있었던 문재인 암살 예고사건 ㄷㄷ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2. 5. 21.
반응형

1

2

3

4

5
약 5년전에 디시인사이드의 주식갤러리에서 어그로끌면서 
문재인 암살 예고를 올림
 
 
결국 사건이 커지면서 자수하는 엔딩으로 끝났는데…
 
 
 
 
 
 
 
 
 
 
 
 
 
 
 
 
 
 
 
 
 
 
 
 
 
 
6
주간베스트갤러리 -> 주갤 -> 주식갤러리 를 의미함

7

8
까고보니까 범인은 루리웹 3,000일 출석이 넘어가는 골수 문빠 루리웹유저였음…
 
 
 
 
범인이 밝혀지기 전, 루리웹에선 
“역시 일베충 모임인 주갤답다”
“디시 폐쇄해야한다” 라는 분위기였는데
 
범인이 루리웹 유저인게 밝혀지고 나선
 
“단순 개인의 일탈인데 루리웹이 왜 욕먹음?”
“저거 주갤 2중 첩자 아님?”
 
이러면서 바로 내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