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탑 모바일M
1. 밥솥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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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밥솥훈련'은 온/오프라인 방치컨텐츠다. 재화/장비/소모품/경험치를 제공한다.
★다른 콘텐츠를 이용하더라도 밥솥훈련시간은 항상 저축된다.
★최대600분(10시간)까지 누적된다. 보상이 적지는 않다. 잊지말고 수령하자.
(죠커님의 지적질로 시간표시잘못 수정)
★밥솥훈련은 해당층의 20스테이지 진행 후 보스를 토벌하면, 다음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밥솥훈련 층수가 올라갈수록 재화/장비/소모품/경험치가 소폭 상승된다.
★밥솥훈련에 등록된 파티가 메인파티로 등록된다. (프로필/랭킹시스템)
■ '고농도 신수 감지' 메시지가 불필요하게 많이 노출된다. 개선되었으면 좋겠다.
(몰라서 안하는게 아니라. 보통 못깨서 안하는거다.)
높은 층을 도전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다만 160층 이상이 되면 고급등급장비를 드랍하지 않는다. 희귀장비만 드랍한다.
※ 고급장비도감을 하기 위해 '무기/방어구 고급초월석' 수급에 작은 문제가 생긴다.
('고급 방어구초월석' 수급은 원활하지 않다. 그것 또한 파밍의 재미다.)
130층 ~180층 당장의 큰 차이는 없으니, 잘 생각하고 결정해보자.
"고농도 메세지 이 개객끼야!!!!! 그낭쳐나와이밪ㅁ시ㅂㅏ어ㄴㅗㅟㅁㅏㅈ"
2. 시련의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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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련의 탑'은 이 게임의 메인 파밍컨텐츠이다.
★경험치/각종 재화/장비를 수급할 수 있다.
★해당 층 문지기(가디언)를 최초 1회 섬멸해여, 해당 층을 이용할 수 있다.
★1~10층 / 11~20층 / 21~30층 / 31~40층 단위로 경험치와 골드랑은 동일하다.
(나오는 몬스터의 리젠 및 티어 문제로 경험치나 골드가 살짝 적은 층도 존재한다)
★ 1층 투구 / 2층 장갑 / 3층 신발 / 4층 갑옷 / 5층 무기
■ 시련의탑 1등은 [랭킹]데이터에 링크되며, 뎀증5% 뎀감5%의 버프를 받는다.
(파밍사냥터인데 '무한의탑'컨셉을 넣어서, 이도저도 아니게되엇다. 그냥 '무한의탑'을 새로 내놓는게 맞지싶다.)
잡템을 잘주는 층이 존재한다(?).
필자는 79층을 사랑한다. [고급방어구초월석]은 매우 부족하다.
(잘되면 미신, 안돼면 병신이다. 참고하자)
"ㅄ................................................"
3. 신의 인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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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수집도감이다. 컨텐츠 연계성도 좋고, 채우는맛도 있다. 파밍의 재미를 느끼게해주는 좋은 컨텐츠다.
★레벨효과 = 달성률에따라 보너스 옵션을 제공하며 모든소속의 캐릭터에게 적용된다.
(버그인지 의도인지는 모르겠으나, 도감 레벨효과는 모든소속의 캐릭터에게 적용된다)
포켓 도감달성 레벨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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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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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노스 도감달성 레벨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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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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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 도감달성 레벨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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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데미지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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윙트리 도감달성 레벨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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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데미지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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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 효과 = 표기되어있는 해당소속의 캐릭터에게만 적용된다.
포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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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을오르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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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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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대한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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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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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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윙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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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를꿈구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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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구 장비 및 재화는 제작/시련의 탑/밥솥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수급이 가능하다.
(+10강이 2초월인지 착각하는 분들이 간혹 있다. 아래의 초월표를 참고하여 불필요한 재화 낭비를 막자.)
+0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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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초월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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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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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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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초월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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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 30만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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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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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초월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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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 70만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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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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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초월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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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 100만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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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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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초월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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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림도없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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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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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초월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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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안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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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초월장비 = 30만골, 4초월장비 = 80만골 정도로 생각하고 진행하면된다.
하급 무기/방어구 강화석이 많이필요하니 잘 모아두길 바란다.
■ 파밍의 재미와 수집의 재미가 있다. 도감목록이 초반템에만 집중되어있다. (만들다 만듯)
희귀등급/영웅등급도 저초월 목록이 추가되면좋겠다
★ 도감의 중요성.
이게임은 깡스텟 가져가는게 쉽지않다. 스킬레벨 투자보다 도감으로 가져가는 깡스텟들이
실제 데미지에는 더 많은 영향을주며, 영웅획득으로 사용영웅이 변경되더라도 동일효과는 챙겨가니
다른것을 미루고 아이템도감을 꼭 하도록하자. 채우는맛도 상당하다.
"ㅄ..................................."
4. 신수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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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게나의꽃' 과 소량의 '골드'로 스텟을 가져갈 수 있는 제일 사랑스러운 컨텐츠이다
★'지게나의 꽃'은 장비강화실패/초월실패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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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게나의 꽃
장비강화실패, 초월실패 시 획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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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감작을 하고있다면 자연스럽게 '지게나의 꽃'을 획득하면서 성장할 수 있다.
★높은강화단계를 도전하는경우에도 대량의 '지게나의꽃'과 좌절감을 얻을 수 있다.
(강화/초월단계가 높을수록 실패시 많은수량을 제공한다. ※대실패시 안준다?)
★컨텐츠중 골드가 가장 적게든다.
■모션이 너무길다. 임팩트있도록 짧고 굵게 변동되면 좋겠다!
"뙇! 팍!"
5. 인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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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알고 있는 친밀도 시스템이다.
★친밀도 레벨 상승 시 해당주인공+해당캐릭터가 능력치를 가져간다.
★해당주인공은 이어진 모든 캐릭터들의 친밀도 능력치 전부 가져간다.
★각 영웅은 친밀도 능력치는 방어형 / 공격형 / 생명력 3가지 종류로 분류된다.
★친밀도 능력치는 특정레벨까지 이어진다.
친밀도 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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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밀도 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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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밀도 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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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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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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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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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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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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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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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저항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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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저항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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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저항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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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데미지 증가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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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데미지 증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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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데미지 증가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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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이상 적중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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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이상 적중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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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이상적중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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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별 정확한 스텟은 기억이 안난다. 대충 예를 적어놓았다. 여튼 이어진다.
※각능력치가 중복되어 상승되는지, 개별적으로 누적되는지는 테스트를 안해서 모르겠다.
■친밀도 보상은 말이안된다. 그냥 이게임을 길게 끌고갈 생각이 없나보다. 그럴싸하게만 해놧다.
"나도 닉값할꺼니 괜찮아"
6. 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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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드버프 매우 훌륭하다. 얻기힘든 기본능력치를 버프로준다.
★안해관리길드/랭커길드/친목길드 자신의 환경에 맞는 길드에 가입하자.
★길드숙제도 안하는데 버프만 받는다면 그대는 개객끼다.
★기부하기 버그가있다. 길드메뉴를 1회 들어갓다 나와야 기부가 초기화된다.
■친구시스템의 국룰! 선물하기가없다. [열쇠선물]이 필요하다. 너희가 좋아하는 [열쇠조각선물] 나쁘지는 않다.
(열쇠조각 10개 + 50,000골드 = 시련의탑열쇠 )
"밥값은 하고살자."
7 관리자의 시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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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드컨텐츠이다. 일일보상 초기화. 주간랭킹 초기화가 된다
★일일 보상 = 초반 육성에 맞게 편의성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일주일만 지나면 별로 쓸모없는 것들이 된다.
([22/05/11기준] 70만점까지 일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급하게 때려 박아서 40만 점부터는 급조티가 많이 난다)
★주간 보상 = 누적 대미지 순위별로 아이템을 지급한다.
(영웅장비라고 쓰고, 희귀장비라고 읽는 상자를 준다.)
★입장 횟수가 무제한이다. 패는 맛이 좋다. 리트 하는 맛도 있다. 잘 만들었다.
★레이드의 정석은 탱/딜/힐이지만. 이 게임은 닥딜이 최고다.
힐러로 버티는 시간만큼의 딜로스를 충족할 수 없다. 페이지 구조가 그렇다.
딜러캐릭터의 여유가 있다면, 딜팟으로 초반에 득점을 해보자.
★치명/회피/스킬%/깡공의 효과를 테스트해 볼 수 있다.
(공격력은 10단위, 치명/회피는 30단위로 데미지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
★순위표의 프로필은 메인프로필이지 플레이정보가 아니다.
■요일던전처럼 '시련의탑' 고유재화/보상 이런게 없다. 그냥 굴러다니는템 죄다 안겨준다.
■딜량정보를 제공해줬으면 좋겠다.
"to.엔젤"
8. 캐릭터 포지션 및 티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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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어 혹은 포지션을 말하기전에 꼭 알아두어야 할점은.
이 게임은 턴제게임 처럼 공격순서와 스킬사용을 계산야하는 게임도 아니고,
RPG게임처럼 탱/힐/딜/CC 공략을 목적으로 하는 게임도 아니다.
애들싸움처럼 가즈아! 두다다다닥 뿌숑빠숑 하는게임이다.
몰살방지용 근접캐릭터, 순간 버티기용 힐캐릭 이정도가 특정스테이지에 전략이 되는정도다.
즉, 간편하게 즐기는 방치형 미니게임이다.
"나가시는문은 왼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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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는 죽창대전+마덱메타 = 먼저 원기옥쓰면 이긴다.
즉, 초월이 한단계라도 더 되있는데. 원거리 마법딜러다? 그럼 채용하면된다.
스킬레벨은 7~9정도가 적당하다.
스킬 렙업할 골드로 도감이나 장비에 투자하여, 영웅교체에 대비하자.
깡스텟이 기반이 안된다면 스킬%의 효과는 미비했다.
그외 물딜캐/근접케/버퍼캐는 현재로서는 '꽝뽑기' 정도로 생각하고.
게임사에서 리드하는 게임메타의 흐름에 몸을 맡기도록하자.
결론: 너무 성의없는 팁이다. 하지만
영웅선택이 자유롭지 않은것도 사실이다.
내돈주고 뽑앗는데 초월값이 너무 비싸 이 개객끼들아!!!
성능을 실험하고싶지만 조건부터가 불공평하다. (초월문제)
아... 하유리가 안좋구나.. 내껀 좋은데.... 맞아보쉴?
"빛이되어라"
힐러없이 진행하고 10번정도 재도전해보자. 필요하면 100번도 각오하자.
각이 나올것이다. 힐러를투입할지, 치명/회피로 얻어걸릴지, 포기할지,
이겜에 정석은 없다. 100번해서 1번될때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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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 벼라별 버그가 많아서 신용할 수 있는것이 하나도 없다.
적용은 되고있는걸까? 이게 버그인가 맞는건가? 이건 또 왜죠? 장물이냐?
그냥 보여지는것에 만족하면서 하고있다. 나름 보는맛은 있다.
영웅티어? 초월재료는 준비되어있다. 골드가없다. 내돈주고 뽑앗는데 초월사용료를 많이요구한다.
그냥 내가쓰는 캐릭터가 킹왕짱이라고 믿고, 다들 8-8을 클리어하길 바란다.
랭킹시스템도 우습다. 레벨/투력/시탑? 서로 견주고 우대받을거에나 랭킹주고 보상을줘라.
매우 어렵게 만들어서 뒷탈없게 하던가.
버그고 나발이고 이게임은
도전하고 보상받고
어느 하나도 충족시켜주지 않는다.
"대충하다접자"
반박시 니말이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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