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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의탑 모바일M 뭘 더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나름 육성 꿀팁 글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2. 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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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의탑 모바일M

1. 밥솥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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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밥솥훈련'은 온/오프라인 방치컨텐츠다. 재화/장비/소모품/경험치를 제공한다.

★다른 콘텐츠를 이용하더라도 밥솥훈련시간은 항상 저축된다.

★최대600분(10시간)까지 누적된다. 보상이 적지는 않다. 잊지말고 수령하자.

(죠커님의 지적질로 시간표시잘못 수정)

★밥솥훈련은 해당층의 20스테이지 진행 후 보스를 토벌하면, 다음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밥솥훈련 층수가 올라갈수록 재화/장비/소모품/경험치가 소폭 상승된다.

★밥솥훈련에 등록된 파티가 메인파티로 등록된다. (프로필/랭킹시스템)

'고농도 신수 감지' 메시지가 불필요하게 많이 노출된다. 개선되었으면 좋겠다.

(몰라서 안하는게 아니라. 보통 못깨서 안하는거다.)

높은 층을 도전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다만 160층 이상이 되면 고급등급장비를 드랍하지 않는다. 희귀장비만 드랍한다.

고급장비도감을 하기 위해 '무기/방어구 고급초월석' 수급에 작은 문제가 생긴다.

('고급 방어구초월석' 수급은 원활하지 않다. 그것 또한 파밍의 재미다.)

130층 ~180층 당장의 큰 차이는 없으니, 잘 생각하고 결정해보자.

"고농도 메세지 이 개객끼야!!!!! 그낭쳐나와이밪ㅁ시ㅂㅏ어ㄴㅗㅟㅁㅏㅈ"

2. 시련의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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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련의 탑'은 이 게임의 메인 파밍컨텐츠이다.

경험치/각종 재화/장비를 수급할 수 있다.

★해당 층 문지기(가디언)를 최초 1회 섬멸해여, 해당 층을 이용할 수 있다.

★1~10층 / 11~20층 / 21~30층 / 31~40층 단위로 경험치와 골드랑은 동일하다.

(나오는 몬스터의 리젠 및 티어 문제로 경험치나 골드가 살짝 적은 층도 존재한다)

★ 1층 투구 / 2층 장갑 / 3층 신발 / 4층 갑옷 / 5층 무기

■ 시련의탑 1등은 [랭킹]데이터에 링크되며, 뎀증5% 뎀감5%의 버프를 받는다.

(파밍사냥터인데 '무한의탑'컨셉을 넣어서, 이도저도 아니게되엇다. 그냥 '무한의탑'을 새로 내놓는게 맞지싶다.)

 

잡템을 잘주는 층이 존재한다(?).

필자는 79층을 사랑한다. [고급방어구초월석]은 매우 부족하다.

(잘되면 미신, 안돼면 병신이다. 참고하자)

"ㅄ................................................"

3. 신의 인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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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수집도감이다. 컨텐츠 연계성도 좋고, 채우는맛도 있다. 파밍의 재미를 느끼게해주는 좋은 컨텐츠다.

★레벨효과 = 달성률에따라 보너스 옵션을 제공하며 모든소속의 캐릭터에게 적용된다.

(버그인지 의도인지는 모르겠으나, 도감 레벨효과는 모든소속의 캐릭터에게 적용된다)

포켓 도감달성 레벨효과
피해증가%
크라노스 도감달성 레벨효과
피해감소%
가시 도감달성 레벨효과
치명데미지증가%
윙트리 도감달성 레벨효과
치명데미지감소%

★수집 효과 = 표기되어있는 해당소속의 캐릭터에게만 적용된다.

포켓
탑을오르는자
크라노스
위대한가문
가시
FUG
윙트리
자유를꿈구는자

★ 요구 장비 및 재화는 제작/시련의 탑/밥솥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수급이 가능하다.

(+10강이 2초월인지 착각하는 분들이 간혹 있다. 아래의 초월표를 참고하여 불필요한 재화 낭비를 막자.)

+0강화
1초월 가능 ★
/
+5강화
2초월 가능 ★★
대략 30만골드
+10강화
3초월 가능 ★★★
대략 70만골드
+15강화
4초월 가능 ★★★★
대략 100만골드
+20강화
5초월 가능 ★★★★★
어림도없지
+25강화
6초월 가능 ★★★★★★
응 안돼.

2초월장비 = 30만골, 4초월장비 = 80만골 정도로 생각하고 진행하면된다.

하급 무기/방어구 강화석이 많이필요하니 잘 모아두길 바란다.

■ 파밍의 재미와 수집의 재미가 있다. 도감목록이 초반템에만 집중되어있다. (만들다 만듯)

희귀등급/영웅등급도 저초월 목록이 추가되면좋겠다

★ 도감의 중요성.

이게임은 깡스텟 가져가는게 쉽지않다. 스킬레벨 투자보다 도감으로 가져가는 깡스텟들이

실제 데미지에는 더 많은 영향을주며, 영웅획득으로 사용영웅이 변경되더라도 동일효과는 챙겨가니

다른것을 미루고 아이템도감을 꼭 하도록하자. 채우는맛도 상당하다.

"ㅄ..................................."

4. 신수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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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게나의꽃' 과 소량의 '골드'로 스텟을 가져갈 수 있는 제일 사랑스러운 컨텐츠이다

'지게나의 꽃'은 장비강화실패/초월실패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지게나의 꽃
장비강화실패, 초월실패 시 획득할 수 있다.

★도감작을 하고있다면 자연스럽게 '지게나의 꽃'을 획득하면서 성장할 수 있다.

★높은강화단계를 도전하는경우에도 대량의 '지게나의꽃'과 좌절감을 얻을 수 있다.

(강화/초월단계가 높을수록 실패시 많은수량을 제공한다. ※대실패시 안준다?)

★컨텐츠중 골드가 가장 적게든다.

■모션이 너무길다. 임팩트있도록 짧고 굵게 변동되면 좋겠다!

"뙇! 팍!"

5. 인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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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알고 있는 친밀도 시스템이다.

★친밀도 레벨 상승 시 해당주인공+해당캐릭터가 능력치를 가져간다.

해당주인공은 이어진 모든 캐릭터들의 친밀도 능력치 전부 가져간다.

★각 영웅은 친밀도 능력치는 방어형 / 공격형 / 생명력 3가지 종류로 분류된다.

★친밀도 능력치는 특정레벨까지 이어진다.

친밀도 1단계
친밀도 2단계
친밀도 3단계
공격력 +5
공격력 +10
공격력 +15
회피 +4
회피 +7
회피+9
치명저항 +2
치명저항 +2
치명저항 +5
치명타데미지 증가0.6%
치명타데미지 증가1.0%
치명타데미지 증가1.4%
상태이상 적중 +4
상태이상 적중 +8
상태이상적중 +9

※단계별 정확한 스텟은 기억이 안난다. 대충 예를 적어놓았다. 여튼 이어진다.

※각능력치가 중복되어 상승되는지, 개별적으로 누적되는지는 테스트를 안해서 모르겠다.

■친밀도 보상은 말이안된다. 그냥 이게임을 길게 끌고갈 생각이 없나보다. 그럴싸하게만 해놧다.

"나도 닉값할꺼니 괜찮아"

6. 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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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드버프 매우 훌륭하다. 얻기힘든 기본능력치를 버프로준다.

★안해관리길드/랭커길드/친목길드 자신의 환경에 맞는 길드에 가입하자.

★길드숙제도 안하는데 버프만 받는다면 그대는 개객끼다.

★기부하기 버그가있다. 길드메뉴를 1회 들어갓다 나와야 기부가 초기화된다.

■친구시스템의 국룰! 선물하기가없다. [열쇠선물]이 필요하다. 너희가 좋아하는 [열쇠조각선물] 나쁘지는 않다.

(열쇠조각 10개 + 50,000골드 = 시련의탑열쇠 )

"밥값은 하고살자."

7 관리자의 시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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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드컨텐츠이다. 일일보상 초기화. 주간랭킹 초기화가 된다

★일일 보상 = 초반 육성에 맞게 편의성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일주일만 지나면 별로 쓸모없는 것들이 된다.

([22/05/11기준] 70만점까지 일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급하게 때려 박아서 40만 점부터는 급조티가 많이 난다)

★주간 보상 = 누적 대미지 순위별로 아이템을 지급한다.

(영웅장비라고 쓰고, 희귀장비라고 읽는 상자를 준다.)

★입장 횟수가 무제한이다. 패는 맛이 좋다. 리트 하는 맛도 있다. 잘 만들었다.

★레이드의 정석은 탱/딜/힐이지만. 이 게임은 닥딜이 최고다.

힐러로 버티는 시간만큼의 딜로스를 충족할 수 없다. 페이지 구조가 그렇다.

딜러캐릭터의 여유가 있다면, 딜팟으로 초반에 득점을 해보자.

★치명/회피/스킬%/깡공의 효과를 테스트해 볼 수 있다.

(공격력은 10단위, 치명/회피는 30단위로 데미지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

★순위표의 프로필은 메인프로필이지 플레이정보가 아니다.

■요일던전처럼 '시련의탑' 고유재화/보상 이런게 없다. 그냥 굴러다니는템 죄다 안겨준다.

■딜량정보를 제공해줬으면 좋겠다.

"to.엔젤"

8. 캐릭터 포지션 및 티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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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어 혹은 포지션을 말하기전에 꼭 알아두어야 할점은.

이 게임은 턴제게임 처럼 공격순서와 스킬사용을 계산야하는 게임도 아니고,

RPG게임처럼 탱/힐/딜/CC 공략을 목적으로 하는 게임도 아니다.

애들싸움처럼 가즈아! 두다다다닥 뿌숑빠숑 하는게임이다.

몰살방지용 근접캐릭터, 순간 버티기용 힐캐릭 이정도가 특정스테이지에 전략이 되는정도다.

즉, 간편하게 즐기는 방치형 미니게임이다.

"나가시는문은 왼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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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는 죽창대전+마덱메타 = 먼저 원기옥쓰면 이긴다.

즉, 초월이 한단계라도 더 되있는데. 원거리 마법딜러다? 그럼 채용하면된다.

스킬레벨은 7~9정도가 적당하다.

스킬 렙업할 골드로 도감이나 장비에 투자하여, 영웅교체에 대비하자.

깡스텟이 기반이 안된다면 스킬%의 효과는 미비했다.

그외 물딜캐/근접케/버퍼캐는 현재로서는 '꽝뽑기' 정도로 생각하고.

게임사에서 리드하는 게임메타의 흐름에 몸을 맡기도록하자.

결론: 너무 성의없는 팁이다. 하지만

영웅선택이 자유롭지 않은것도 사실이다.

내돈주고 뽑앗는데 초월값이 너무 비싸 이 개객끼들아!!!

성능을 실험하고싶지만 조건부터가 불공평하다. (초월문제)

아... 하유리가 안좋구나.. 내껀 좋은데.... 맞아보쉴?

"빛이되어라"

힐러없이 진행하고 10번정도 재도전해보자. 필요하면 100번도 각오하자.

각이 나올것이다. 힐러를투입할지, 치명/회피로 얻어걸릴지, 포기할지,

이겜에 정석은 없다. 100번해서 1번될때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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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 벼라별 버그가 많아서 신용할 수 있는것이 하나도 없다.

적용은 되고있는걸까? 이게 버그인가 맞는건가? 이건 또 왜죠? 장물이냐?

그냥 보여지는것에 만족하면서 하고있다. 나름 보는맛은 있다.

영웅티어? 초월재료는 준비되어있다. 골드가없다. 내돈주고 뽑앗는데 초월사용료를 많이요구한다.

그냥 내가쓰는 캐릭터가 킹왕짱이라고 믿고, 다들 8-8을 클리어하길 바란다.

랭킹시스템도 우습다. 레벨/투력/시탑? 서로 견주고 우대받을거에나 랭킹주고 보상을줘라.

매우 어렵게 만들어서 뒷탈없게 하던가.

버그고 나발이고 이게임은

도전하고 보상받고

어느 하나도 충족시켜주지 않는다.

"대충하다접자"

반박시 니말이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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