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드 오브 히어로즈 다케온 훈련장 경험치 획득량 정리

by 텅장이 통장이 될때까지 2022. 5. 7.
반응형

공지 원문인데, 몰빵 가능한줄 알고 만렙 데려간 사람이 저뿐만은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ㅎ...

엑셀로 정리한거 캡쳐해왔구요, 아래 표 작성 당시 영웅들은 모두 코스튬을 입지 않은 상태였으며, 경험치 버프시간 또한 아니었습니다!

5명 모두 만렙이 아니었으며 앞 열 영웅이 얻는 경험치의 경우 4명의 값을 합한 것이 아닌 각각 개인이 얻는 경험치로 작성했습니다 ㅎ-ㅎ

오른쪽의 경험치 맵은 시나리오에서 exp가 붙은 맵에서 경험치 몰빵 시 얻는 경험치와 훈련장에서 얻는 경험치를 비교해보고 싶어서 정리한거고, 훈련장 경험치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앞 열 영웅의 경우 10라운드까지 클리어 시 총 4200 경험치, 뒷 열 영웅의 경우 총 25200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저 경험치 증가량은 그냥 라운드마다 규칙적으로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길래 적어둔거구 별 의미 없습니다~

제가 정말 궁금했던건 저 마지막 행의 경험의 파편인데, 획득 경험치가 경험의 파편 몇개로 치환 될 수 있는지, 저거였습니다 ㅎㅎ

이미 알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하급 경험의 파편으로 얻을수 있는 경험치는 1500이죠 ㅎㅎ 그래서 훈련장 경험치 총량을 1500으로 나눠서 계산했습니다 ㅎㅎ

10라운드까지 클리어 시 앞 열 영웅은 각각 경험의 파편 약 3개, 뒷 열 영웅은 약 17개를 사용한 것과 같은 경험치를 얻는다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ㅋ 사실 처음에 만렙 영웅 데려가면 경험치 손실이라길래 너무 억울하고... 공지 제대로 읽을걸... 후회했었는데 손실 경험치는 그리 많지 않은 양이었네요 ㅎ.ㅎ 아레나 패작 한번(경파 3개) 또는 경치맵 2~3번으로 바로 채울 수 있는 아주 자그마한 경험치^^!

경험치 수급하라고 만든 것 치고는 좀 짠 것 같지만(후열 영웅 경파 17개)... 10라운드까지 클리어하면 4~6성 레플리카를 주는데 그게 어디냐 싶기도 하고... 근데 4성 장비좀 그만 줬음 좋겠고... 뉴비들에겐 제법 괜찮겠지만 영웅 육성이 어느정도 된 상태라면 굳이 매일매일 꼬박꼬박 클리어 할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물론 전 제발 6성 뜨라고 기도하면서 매일 돌립니다 ㅎ...

결론은 훈련장은 경험치 수급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경험치 수급은 역시 시나리오 경치맵 뺑이가 짱! 훈련장 본체는 레플리카 장비다!

반응형

댓글